아이배냇, 공식 온라인 서포터즈 ‘배냇맘’ 9기 모집
아이배냇, 공식 온라인 서포터즈 ‘배냇맘’ 9기 모집
  • 이경열 기자
  • 승인 2018.11.05 11:1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아이배냇
사진=아이배냇

[베이비타임즈=이경열 기자] 산양분유 전문기업 아이배냇이 공식 온라인 서포터즈 ‘배냇맘’ 9기를 모집한다. 올해로 창단 3년차이자 9기를 맞이한 프로그램으로 매회 참신한 아이디어로 제품 경쟁력 강화와 신제품 개발에 반영됐다.

서포터즈 배냇맘은 아이배냇의 산양유아식 및 이유식재료와 간식을 직접 사용하며 제품의 우수성을 온라인을 통해 알리는 역할을 한다. 또한 소비자 입장에서 자유로운 의견을 통해 다양한 활동에도 참여할 수 있다.

이번 서포터즈는 11월2일부터 11월20일까지 신청할 수 있으며 산양유아식/이유식, 간식 2가지 부문으로 총 100명을 선발하여 4개월간 활동할 예정이다. 전국에 거주하는 24개월 이하의 자녀를 둔 부모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선정된 서포터즈에게는 매월 10만 원 상당의 아이배냇 제품을 무료로 증정하고, 아이배냇몰에서 본인과 지인 구매 시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매월 우수하게 활동 하시는 분을 선정해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하고 최종 우수 활동자 5명에게는 백화점상품권과 아이배냇 기프트세트를 추가로 증정할 예정이다. 추가 혜택으로 돌잔치 진행시 돌 선물 증정 및 답례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사전 이벤트로 서포터즈 모집을 공유하거나 제품후기를 SNS에 업로드만 하여도 아이배냇몰에서 바로 사용 가능한 50% 할인쿠폰을 지급한다고 밝혔다.

아이배냇 관계자는 “이번9기 서포터즈 모집에도 많은 분들의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며 제품을 실제 사용해본 서포터즈 의견과 진심 어린 조언을 수렴해 제품 경쟁력 향상과 신제품 개발에 적극 반영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아이배냇 산양분유는 젖소유성분을 전혀 섞지 않고 산양유성분 100% 만을 고집하며, 살아있는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을 보강해 아이들이 부드러운 황금변을 보는 산양분유로 유명해 입소문을 타고 있다. 산양분유 이외에도 다양한 영,유아 식품으로 육아맘들의 아이먹거리 고민을 덜어주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