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날드, 맥스파이시 상하이 버거로 더욱 강력해진 맥올데이 세트 선봬
맥도날드, 맥스파이시 상하이 버거로 더욱 강력해진 맥올데이 세트 선봬
  • 이경열 기자
  • 승인 2018.11.05 10:0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맥올데이’ 세트에 인기 메뉴 ‘맥스파이시 상하이 버거’ 추가해 선보여
사진=맥도날드
사진=맥도날드

[베이비타임즈=이경열 기자] 맥도날드\는 하루 종일 부담 없는 가격으로 맥도날드의 인기 메뉴를 이용할 수 있는 ‘맥올데이’ 세트에 ‘맥스파이시 상하이 버거’를 추가해 더욱 강력해진 맥올데이 세트 라인업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맥도날드 맥올데이 세트는 ‘때는 놓쳐도 끼니는 놓치지 말자’는 슬로건으로, 바쁜 일상 속에서 끼니를 놓치기 쉬운 고객들이 맥도날드의 세트 메뉴를 하루 종일 부담 없는 가격으로 즐길 수 있도록 론칭한 획기적인 세트 메뉴다. 맥도날드는 지난 3월 맥올데이 론칭 이후 일주일 만에 100만 세트 판매를 돌파하는 등 맥올데이에 대한 고객 사랑에 보답하고자 고객들이 가장 사랑하는 맥도날드의 치킨 버거인 맥스파이시 상하이 버거를 맥올데이 세트 메뉴에 추가해 선보이고 있다.

맥도날드는 고객의 니즈와 트렌드에 맞춰 인기 메뉴들을 맥올데이 메뉴로 로테이션하여 선보이고 있다. 이번에 새롭게 구성된 맥올데이 세트는 ▲맥스파이시 상하이버거 ▲빅맥 ▲슈슈 버거 세트이며, 하루 종일 4900원이라는 부담 없는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한국맥도날드 마케팅 관계자는 “맥올데이 세트에 대한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맥도날드의 대표 인기 메뉴이자 고객들이 가장 사랑하는 치킨 버거인 맥스파이시 상하이 버거를 맥올데이 세트 라인업에 추가하게 되었다”며 “맥스파이시 상하이 버거 세트를 맥올데이 세트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선물과 같은 기회를 놓치지 마시기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