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유업-한국펄벅재단, 다문화가정 지원 협약
남양유업-한국펄벅재단, 다문화가정 지원 협약
  • 신선경
  • 승인 2013.09.13 10:0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양유업(대표 김웅)이 사회복지법인인 한국펄벅재단과 다문화가정 지원 사업에 대한 협약식을 갖고 체계적인 지원 사업을 펼치기로 했다.

이번 협약식은 12일 남양유업 본사 회의실에서 진행됐으며 남양유업 이원구 총괄수석본부장과 한국펄벅재단 배경희 상임이사 등이 참석했다.

한국펄벅재단은 소설 ‘대지’의 작가 펄벅 여사가 1965년 설립한 사회복지단체로 다문화가정에 대한 지원사업을 펼쳐오고 있다.

남양유업은 이번 협약식을 통해 매년 2회 이상 다문화가정 임신육아교실을 개최하고 임신과 출산에 대한 올바른 정보와 출산용품을 지원하는 한편, 정기적으로 다문화가정 어린이 백일장 및 사랑 나눔 걷기 대회를 개최해 장학금을 수여하고 지원 기금을 모금하는 활동을 펼치기로 했다.

남양유업은 이미 지난 7월 6일 안산시 다문화가족지원센터와 함께 다문화가정 임신부를 대상으로 하는 임신육아교실을 개최하고 홈페이지 제품 정보도 영어, 중국어, 베트남어, 태국어 등 6개 국어로 표시하는 등 ‘남양love다문화’ 캠페인을 통해 다문화가정에 대한 지원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왔다.

남양유업의 이원구 총괄수석본부장은 “이번 협약식을 계기로 남양유업의 다문화가정 지원 캠페인인 ‘남양love다문화’ 사업을 더욱 확대할 것”이라며 “국내 분유업계 1위로서 책임감을 가지고 지속적으로 사회적 취약계층을 지원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