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2019 사회복지사 1급 학습 돕는 ‘초단기 합격반’ 론칭
에듀윌, 2019 사회복지사 1급 학습 돕는 ‘초단기 합격반’ 론칭
  • 이경열 기자
  • 승인 2018.11.03 09: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에듀윌
사진=에듀윌

[베이비타임즈=이경열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2019년 사회복지사 1급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의 효율적인 학습을 돕기 위한 '초단기 합격반'을 론칭해 수강생을 모집 중이다.

부담 없는 수강료와 학습량을 60% 압축해 최적의 커리큘럼을 선보이는 해당 과정은 이론과 문제풀이를 동시에 돕고 있으며, 출제와 분석, 검증을 거친 실전 모의고사로 합격예측은 물론 취약 과목을 대비할 수 있다.

특히 만족도 95%에 빛나는 에듀윌 최고의 사회복지사 1급 강사진이 함께하기 때문에 내년에 합격을 원하는 수험생들의 만족도는 아주 높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여기에 초단기 합격 필수 아이템이라 불리는 핵심요약집이 포함되어 있는데 이는 기본서 분량을 9분의 1수준으로 줄여 사회복지사 1급 학습에 효율성을 더했다. '에듀윌 사회복지사 2019 초단기 합격반'에 대한 수강신청은 자사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단일 교육기관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다. 이는 단일 교육기관으로는 업계 최초로 지난 2016년에 이어 2017년에도 공식적으로 인증된 것이며, KRI한국기록원은 우리나라의 우수한 기록을 공식적으로 인증하고, 미국, EU(유럽연합), 아시아 등 해외 기록인증 기관에 도전자를 대신해 인증심의를 요청하는 기록 인증 전문기관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