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펫.com] 대산앤컴퍼니 ANF더블미트, 영양소 파괴↓ 기호성↑ 예쁜 골격! ‘일석삼조’
[펫.com] 대산앤컴퍼니 ANF더블미트, 영양소 파괴↓ 기호성↑ 예쁜 골격! ‘일석삼조’
  • 이진우 기자
  • 승인 2018.11.01 17:3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대산앤컴퍼니)
(사진=대산앤컴퍼니)

[베이비타임즈=이진우 기자] 글로벌 반려동물 식품 유통기업 대산앤컴퍼니㈜는 균형잡힌 원료에 높은 비율의 생고기 원료를 배합한 ‘ANF 더블미트' 5종을 출시했다.

건조시킨 육분만을 사용했던 기존의 반려동물 사료와 달리, 펫푸드 시장의 트렌드에 따라 신선하고 영양이 우수한 생고기를 높은 비율로 배합한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한 고급제품이다.

사료에 생고기를 배합한 ‘ANF 더블미트’는 영양소 파괴를 최소화하여 필수 아미노산, 필수지방산, 천연비타민 등의 섭취가 용이하고 높은 소화흡수율을 보여주며 생고기 특유의 높은 단백질함량, 식감과 풍미로 우수한 기호성 및 건강하고 예쁜 골격 형성에 도움을 준다.

또한 GMO(유전자조작), 살충제, 합성착색료, 화학보존료, 호르몬제, 항생제 등 6가지 성분이 첨가되지 않은 ‘6Free’ 원료의 사용은 물론 오메가3와 유기농 아마씨, 타우린이 풍부해 영양 균형도 검증된 제품이라는 평이다.

ANF 더블미트는 소고기, 양고기, 연어의 강아지 3종과 연어, 닭의 고양이 2종 등 총 5종으로 구성돼 있고, 반려동물의 알러지원과 기호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용량은1.4kg, 7.2kg 두가지이며, 1.4kg 제품은 전국의 펫샵과 동물병원 등 오프라인숍에서, 7.2kg 제품은 오프라인과 온라인에서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