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벗스쿨, ‘기적의 세마디’ 영어·중국어 세트 G마켓 최대 30% 할인 판매
길벗스쿨, ‘기적의 세마디’ 영어·중국어 세트 G마켓 최대 30% 할인 판매
  • 이경열 기자
  • 승인 2018.11.01 14:5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길벗스쿨
사진=길벗스쿨

[베이비타임즈=이경열 기자] 교육 전문 브랜드 길벗스쿨이 11월 1일부터 5일까지 G마켓에서 ‘기적의 세마디’ 시리즈 영어, 중국어 세트를 최대 30% 할인 판매하는 ‘길벗스쿨 DAY’를 진행한다.

‘길벗스쿨 DAY’는 매달 새로운 주제를 선정해 길벗스쿨의 인기 도서를 소개하고,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도록 기획됐다. 이달에는 외국어 홈스쿨링에 관심이 많은 부모들을 위해 다개국어 학습이 가능한 쌍둥이 책 ‘기적의 세마디’ 시리즈를 소개한다.

‘기적의 세마디’ 영어, 중국어 세트는 각각 총 12권의 본책(MP3 음원 파일 및 애니메이션 동영상 CD 포함)과 워크북 12권, 단어차트 2종으로 구성됐으며, 빅스마일데이 쿠폰을 사용해 최대 3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길벗스쿨의 ‘기적의 세마디’는 유아 외국어 교육 전문가 박현영의 교육서 시리즈로, 일상에서 가장 많이 쓰는 쉽고 짧은 세 마디 표현을 담은 생활회화 쌍둥이 책이다. 동일한 내용과 그림을 다른 언어 펴낸 책으로, 새로운 언어를 부담 없이 시작할 수 있어 유아 외국어 교육을 고민하는 부모들 사이에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길벗스쿨 마케팅팀 관계자는 “이번 ‘길벗스쿨 DAY’는 쌍둥이 책을 활용한 유아 다개국어 학습에 관심 있는 소비자들을 위해 마련했다”라면서 “현재 ‘기적의 세마디’ 시리즈는 인터넷 서점 YES24 유아 부문 베스트에 오를 정도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