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다르, 홈웨어부터 데일리룩 활용가능한 ‘멜란지 레깅스’ 출시
안다르, 홈웨어부터 데일리룩 활용가능한 ‘멜란지 레깅스’ 출시
  • 이경열 기자
  • 승인 2018.10.30 13:2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안다르
사진=안다르

[베이비타임즈=이경열 기자] 다가온 초겨울 추위에 맞서 여성 액티브웨어 1위 브랜드 안다르가 편안함과 스타일 그리고 보온성까지 모두 갖춘 스마트한 레깅스 ‘멜란지 레깅스’를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집에서부터 외출까지 모두 활용 가능한 이지 캐주얼 ‘멜란지 레깅스’는 톤다운된 색감의 감각적인 3가지 컬러(차콜, 인디고, 더스트핑크)로 출시됐다.

멜란지 레깅스는 서로 다른 염료들이 섞이면서 잔잔한 스톤 텍스쳐의 느낌이 나는 고급스러운 패브릭 소재를 사용했다. 부드럽게 감싸주는 착용감과 타이트한 느낌 없이 편안함을 선사해 홈웨어로 손색이 없다. 여기에 적절한 텐션은 집에서 간단한 홈트레이닝 시에도 안정감 있는 퍼포먼스가 가능하다.

사진=안다르
사진=안다르

또한, 멜란지 소재의 특성상 옆으로 퍼져 보이는 느낌이 있는데 안다르의 멜란지 레깅스는 밀도 높은 소재로 텐션감을 주어 오히려 입었을 때 더 슬림한 핏을 연출할 수 있다.

더불어 겉과 안이 동일한 양면 원단으로 밀도가 높아 비침이 없고, 세탁해도 변형이 없어 본연 그대로를 유지해 레깅스라면 꼭 갖추어야 할 내구성도 놓치지 않았다.

안다르 신애련 대표는 “안다르 멜란지 레깅스는 집에서 외출까지의 스타일을 모두 소화할 수 있는 스마트하고 감성적인 제품이다. 밖에서는 물론 집에서도 스타일리시하고 편하게 입을 수 있는 제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해 이번 F/W 시즌에 맞춰 선보이게 됐다”며, “따뜻한 느낌의 감성 아이템 멜란지 레깅스로 일상의 여유롭고 편안함을 느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안다르 멜란지 레깅스는 안다르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롯데 백화점 본점을 포함한 주요 점포(신세계 백화점, 갤러리아 백화점) 및 면세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안다르
사진=안다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