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회 청소년자살예방콘서트 30일 오후 5시 개최
국회 청소년자살예방콘서트 30일 오후 5시 개최
  • 박찬옥 기자
  • 승인 2018.10.29 16:3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회자살예방포럼 주최, 베이비타임즈·서서울생명의전화 공동주관
국내 최정상 성악그룹 ‘케이클싱어즈’ 공연…기획·제작 뮤지컬파크
청소년자살예방콘서트 안내 팜플렛.
청소년자살예방콘서트 안내 팜플렛.

[베이비타임즈=박찬옥 기자] 국회자살예방포럼과 베이비타임즈는 오는 30일 오후 5시 국회 의원회관 대회의실에서 ‘2018 국회 청소년자살예방콘서트’를 개최한다.

국회자살예방포럼이 주최하고 서서울생명의전화, 베이비타임즈가 공동주관한다.

베이비타임즈는 창간 6주년을 맞아 국회자살예방포럼과 함께 청소년들의 자살을 예방하고 생명존중에 대한 사회적 인식 제고를 위한 취지로 이번 청소년자살예방콘서트를 기획했다.

청소년자살예방콘서트는 ‘자신이 소중한 존재임을 부각시키는 장’ ‘관심과 애정을 증명할 수 있는 장’ ‘자살이라는 주제를 공감하고 소통할 수 있는 장’을 청소년들에게 제공하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된다.

콘서트는 ‘생명은 하나’라는 대주제와 ‘내 작은 이야기’라는 소주제 아래, 청소년 자살의 원인이 되는 감정을 공감하고 정화할 수 있는 노래 선곡과 공연, 해설을 통해 청소년들에게 카타르시스를 제공한다. 국내 정상급 성악가들이 출연한다.

국회 청소년자살예방콘서트를 관람하는 초중고 학생들에게는 사회봉사활동을 인정해 3시간의 봉사활동 이수증서를 교부한다.

온라인 참가신청서(https://goo.gl/forms/rw11XmNPzaaRupjv1)를 작성해 제출하면 된다. 현장 등록도 가능하다. 자세한 문의는 베이비타임즈 어린이안전연구소(☎ 070-7756-6500)로 하면 된다.

한편, 국회자살예방포럼은 주승용 국회부의장과 원혜영 더불어민주당 의원, 김용태 자유한국당 의원이 공동대표르 맡고 있으며 전혜숙 국회 여성가족위원장, 기동민 의원, 최도자 의원 등 총 39명의 의원이 참여해 자살예방 및 대책 마련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 아      래 -

■일시 : 2018.10.30(화) 오후 5시~7시

■장소 : 국회 의원회관 2층 대회의실

■주최 : 국회자살예방포럼(공동대표 원혜영 의원, 주승용 국회부의장, 김용태 의원)

■주관 : 베이비타임즈, 서서울생명의전화, 한국자살예방센타

■기획·제작 : 뮤지컬파크(대표 김향란)

■출연 : 이동명이 이끄는 케이클싱어즈

- 음악감독 이동명, 소프라노 강부영, 소프라노 이경희, 소프라노 이연정, 바리톤 김민형, 바리톤 박세훈, 테너 서승환, 피아노 윤혜련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