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가구단지 드라마가구, 웨딩시즌 맞이 ‘최대 50% 할인 이벤트’ 실시
일산가구단지 드라마가구, 웨딩시즌 맞이 ‘최대 50% 할인 이벤트’ 실시
  • 이경열 기자
  • 승인 2018.10.28 1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벨라플렉스, 비엠울트라, 씰리 등의 수입 매트리스 공식판매처
사진=고양 일산가구단지 드라마가구
사진=고양 일산가구단지 드라마가구

[베이비타임즈=이경열 기자] 고양 일산가구단지 2문에 위치한 ‘일산 드라마 가구(대표 김맹섭)’가 웨딩시즌 맞이 ‘최대 50% 할인 행사’를 진행 중이라고 28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친환경원목가구·수입 매트리스 반값할인행사’와 병행 실시된다.

할인 품목으로는 친환경원목가구 브랜드 소낭구가구, 오크마운틴가구와 유명 수입 매트리스 벨라플렉스, 비엠울트라, 씰리매트리스 등으로 구성된다.

이 외에도 △이태리 노바텍스 샤무드 노바벅 패브릭쇼파 △밀레니엄 리클라이너 소파 △저상형 가죽 패밀리 침대 △면피가죽 통판침대 △바이킹 원목침대 △보루네오 월넛 우드슬랩 식탁 △천연 대리석 식탁 △이태리 세라믹 식탁 △고무나무 원목책장 바흐 △천연 대리석 식탁 △이태리 세라믹 식탁등의 다양한 제품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천연 대리석 식탁 ‘트라바탄 대리석 식탁 4인세트’는 천연원석 트라바탄 특유의 고급스러움과 화이트 컬러의 깔끔하면서도 우아한 디자인으로 신혼부부들에게 선호도가 높다. 의자는 좌방석과 등받이가 폭신해 착석 시 편안함을 느낄 수 있다.

일산 드라마가구는 벨라플렉스, 비엠울트라, 씰리 등의 수입 매트리스 공식판매처이다. 현재 매트리스 구매 시 금액에 따라 매트, 방수커버, 메모리 베게 등의 사은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또한, 전 연령층을 아우르는 다양한 디자인의 가구를 보유한 쇼룸을 갖추고 있어 신혼가구, 모던가구, 원목가구, 엔틱가구, 디자인가구, 침실가구, 이태리가구 등을 한자리에서 비교 구매할 수 있다.

일산 드라마 가구의 김맹섭 대표는 “드라마가구는 가구 할인 매장으로 자체 공장을 직접 운영하며, 직수입 판매를 통해 유통과정을 최소화하여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며 “이번 가을맞이 이벤트를 통해 가구 구입의 부담을 최대한 줄여, 좋은 품질의 신혼·혼수가구를 찾는 소비자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고양 일산 드라마가구는 직배송을 원칙으로 안전한 배송 및 설치를 받을 수 있다. 현재 일산드라마가구 스토어팜 톡톡 친구 추가 시 2만원 할인 ‘쿠폰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