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2019 소방공무원 시험 대비 ‘확대채용 단기합격반’ 오픈
에듀윌, 2019 소방공무원 시험 대비 ‘확대채용 단기합격반’ 오픈
  • 이경열 기자
  • 승인 2018.10.27 13: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에듀윌
사진=에듀윌

[베이비타임즈=이경열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2019년 소방공무원 시험을 대비하기 위한 '소방직공무원 확대채용 단기합격반'을 오픈했다.

소방직 공무원은 상대적으로 낮은 시험 난이도와 경쟁률은 물론, 보다 높은 연봉 및 다양한 수당, 최근 향상된 근무여건 등으로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인기를 얻고 있다. 조기 퇴직 없이 정년이 보장돼 안정적인 노후생활이 가능하다는 점도 소방직 공무원의 장점이다.

에듀윌이 선보이고 있는 '2019 소방공무원 확대채용 특별반'은 1년 동안 전 과목을 무제한 수강할 수 있는 과정이다. 해당 커리큘럼은 소방 전문 교수진의 명품 강의와 에듀윌 공무원 과정의 장점만 압축한 독한 학습관리 시스템, 학습 매니저의 밀착 관리로 학습 효과를 높여주는 것이 특징이다.

그 밖에도 25% 비중의 합격 관문인 체력 훈련과 면접에 관해서도 고득점 실전 팁과 6종목 맞춤 학습으로 구성된 특강을 제공한다.

한편 에듀윌은 소방직공무원 직영학원을 운영 중이다. 서울 노원역 인근에 위치한 '에듀윌 소방공무원 노원학원'은 현장강의 및 소방공무원 연봉, 시험일정, 면접시험, 전망, 인강추천 등 일대일 컨설팅 상담을 제공 중이다.

아울러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단일 교육기관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관이다. 단일 교육기관으로는 업계 최초로 지난 2016년에 이어 2017년에도 공식 인증을 받았다. KRI한국기록원은 우리나라의 우수한 기록을 공식적으로 인증하고, 미국, EU(유럽연합), 아시아 등 해외 기록인증 기관에 도전자를 대신해 인증심의를 요청하는 기록 인증 전문기관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