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금융 김광수 회장, 계열사 팀장들과 적극적인 소통 행보
NH농협금융 김광수 회장, 계열사 팀장들과 적극적인 소통 행보
  • 정준범 전문기자
  • 승인 2018.10.25 15:3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회장 및 10여명의 계열사 팀장들 도시락 오찬하며 격의없는 소통

[베이비타임즈=정준범 전문기자] 25일 농협금융지주 회의실에서는 NH농협금융 김광수 회장과 농협은행, 농협생명, 농협손해보험등 계열사 팀장 10여명이 참석한 도시락 간담회가 열렸다.

25일 서대문 농협금융 본사에서 NH농협금융지주 김광수 회장(오른쪽 첫번째)이 농협금융 팀장들과 소통하고 있다

.이날 간담회는 평소 소통을 강조하는 김광수 회장이 직접 간담회 초대장을 보내 성사됐다. 회의자료와 시간제한 및 결론이 없는 3무(無) 형식으로 자유로운 분위기 속에서 다양한 주제로 이야기를 나누며 격의 없는 대화가 이루어진 것으로 알려졌다. 

김 회장은 간담회에서 “이제 농협금융은 체질개선을 통한 지속가능 경영, 신성장 동력의 확충이 필요한 시기이며, 이를 위해 농협금융에서 중추적인 역할을 담당하고 있는 팀장님들의 고견이 필요하다”며 “앞으로도 농협금융의 혁신과 발전을 위해 마음껏 의견을 개진해 달라”고 당부했다.

간담회에 참석한 농협은행의 한 팀장은 “허심탄회한 대화를 나눌 수 있는 뜻 깊은 시간이었다.”고 하면서 “오늘 간담회가 농협금융 임직원간 상호 유대를 더욱더 강화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 한편, 농협금융은 앞으로도 다양한 직원들과의 소통을 위한 간담회를 개최하고, 현장의 생생한 의견을 청취하여 기업문화 개선 및 선도금융그룹으로의 도약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나갈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