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라츄, ‘헤어쿠션’ 롯데홈쇼핑 론칭 방송 매진…목표대비 250% 기록
라라츄, ‘헤어쿠션’ 롯데홈쇼핑 론칭 방송 매진…목표대비 250% 기록
  • 이경열 기자
  • 승인 2018.10.25 15:2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차 방송 오는 11월 5일 진행 예정
사진=라라츄
사진=라라츄

[베이비타임즈=이경열 기자] 씨엔에프(대표이사 추봉세)가 선보인 프리미엄 뷰티 브랜드 라라츄의 ‘헤어쿠션’이 론칭 방송에서 목표대비 250% 달성률로 성공적으로 매진을 기록했다.

지난 24일 라라츄 전속모델 배우 김혜은은 롯데홈쇼핑 ‘라라츄 헤어 쿠션’ 론칭 방송에 직접 출연하여 여배우의 작은 얼굴 시크릿을 공개했다.

‘라라츄 헤어쿠션’은 일명 ‘헤어 츄~쿠션’ 제품으로 츄츄츄! 3번만 두드리면 풍성한 헤어와 작아 보이는 얼굴을 연출할 수 있다. 또 기존 헤어 커버 제품이 갖고 있던 가루날림, 번짐, 흘러내림 등의 단점을 보완한 헤어 메이크업 제품으로 시청자들에게 폭발적인 반응을 받았다.

라라츄 관계자는 “특별한 기술이 필요하지 않고 초보자들도 간편하게 헤어 메이크업을 할 수 있는 제품으로 매진을 할 수 있었던 것 같다”며, “추후 온·오프라인을 넘나드는 다양한 판로 확장 및 다각화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라라츄는 이번 홈쇼핑 매진에 힘입어 배우 김혜은과 추가 2차 방송을 오는 11월 5일 오전 8시 15분부터 롯데홈쇼핑에서 진행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