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사회복지사2급 경영학 과정, ‘학점은행제’로 수강 가능
에듀윌 사회복지사2급 경영학 과정, ‘학점은행제’로 수강 가능
  • 이경열 기자
  • 승인 2018.10.24 16:4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에듀윌
사진=에듀윌

[베이비타임즈=이경열 기자] 에듀윌 원격평생교육원은 2017년 학점은행제 정보공시 기준, 6만 2천 여 명의 학습자가 수강해 최다 학습자 수강 기록을 달성했다. 또한 사회복지사 2급 과목 모든 평가항목 참여자 기준, 98.6%가 과목을 이수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는 에듀윌 원격평생교육원이 다양한 맞춤 회원 관리 서비스를 제공해, 학습자들이 중도 포기 없이 사회복지사 2급 자격증 혹은 경영학 학위를 취득할 수 있도록 도왔기 때문으로 분석된다.

에듀윌 원격평생교육원이 ‘최다 학습자 수강’을 기록할 수 있었던 요인은 ‘학점은행제 학습과정 평가인정’에서 10년 연속 교육부의 합격점을 받아 학습자 신뢰도가 높기 때문이라고 업체는 자평했다. 해당업체의 학점은행제는 사회복지사 2급, 경영학 2년제/4년제 전공필수 과목 말고도 CPA(공인회계사) 선이수과정 등의 전과목을 보유하고 있다.

이에 에듀윌에서는 학점은행제 원격교육기관인 에듀윌 원격평생교육원이 사회복지사 2급 과목을 비롯해 경영학, CPA 수강생들을 위한 10월 개강반 강의교안 할인 및 제공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첫 번째로 사회복지사 4과목 이상 신청하면 과목별 39%에서 최대 62%까지 할인되는 사회복지사 강의교안 할인쿠폰을 증정하는 것. 이는 핵심 내용만 정리된 필수 강의 교안으로 선착순 200명에 한해 증정된다.

다음으로는 경영학/CPA 과목 관련 이벤트로 경영학/CPA 과목을 5개 이상 신청하면 신청과목 모두 제본강의 교안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핵심 내용만을 정리한 필수 강의 교안으로 이 또한 선착순 200명에 한해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에듀윌 원격평생교육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