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은행, 'JB 아이 꿈 통장·적금' 출시
전북은행, 'JB 아이 꿈 통장·적금' 출시
  • 정준범 전문기자
  • 승인 2018.10.24 15:5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북은행은 미래 잠재고객의 혜택을 강화한 영유아~청소년 전용상품인 'JB 아이 꿈 통장·적금'을 26일 출시한다.

사진=전북은행
사진=전북은행

이 상품은 기존의 유소년 전용 상품에 혜택을 강화한 신상품으로 통장 및 적금 각각 1인 1계좌로 가입 가능하다. 가입대상은 만 18세 이하 개인이며 'JB 아이 꿈 통장'은 영업점, 'JB 아이 꿈 적금'은 영업점 또는 스마트뱅킹을 통해 가입 가능하다.

'JB 아이 꿈 통장'은 입출금이 자유로운 통장으로 스쿨뱅킹실적, 아동수당 입금 실적, 'JB 아이 꿈 적금'정상계좌보유, 당행 체크카드 사용 실적 등의 요건 중 1가지에 해당하는 경우 100만원 이하의 예치금액에 대하여 최고 연 1.0% 이율을 제공한다.

이 상품은 전자금융 이체수수료 월 10회, 전북은행 자동화기기기(CD,ATM) 영업시간외 현금인출수수료를 월 10회 면제와 함께 자녀에게 전하고 싶은 말을 기록해주는 서비스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추가적으로 출생축하금 지급 대고객 이벤트도 진행예정이며, 올해 1월 1일 이후 출생한 영유아 중 'JB 아이 꿈 통장' 신규 가입고객의 경우 선착순 2000명에 한해 1인당 1만원씩의 축하금이 지급 된다

'JB 아이 꿈 적금'은 1년제 자유적립식 정기적금으로 첫회 불입금 1만원이상 분기 300만원이하로 가입 가능하며, 최초거래고객, 자동이체·체크카드 실적 및 'JB 아이 꿈 통장'으로 스쿨뱅킹 및 아동수당 등의 실적이 있는 경우 최고 연 2.45%의 이율을 제공한다.

우대서비스로 재예치된 계좌에 한하여 분할지급서비스가 가능하고 'JB 아이 꿈 통장'과 동일하게 자녀에게 전하고 싶은 말 인자 서비스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전북은행 관계자는 “기존의 유소년 전용 상품에 다양한 혜택을 제공함으로써 미래 잠재고객의 대학생활 및 사회진출을 위한 도우미 역할을 할 것”이라며 “많은 유소년들이 전북은행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혜택을 누리면 좋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