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지금떠나요! 캠핑&하이킹 대전’ 오픈
쿠팡, ‘지금떠나요! 캠핑&하이킹 대전’ 오픈
  • 이경열 기자
  • 승인 2018.10.19 15:5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비큐장비부터 텐트까지 캠핑 및 하이킹 용품 4가지 테마로 분류해 선보여
기간별로 인기상품 특가 한정 판매, 로켓배송 캠핑용품 최대 10% 즉시할인 등 풍성한 고객 혜택 제공
사진=쿠팡
사진=쿠팡

[베이비타임즈=이경열 기자] 쿠팡이 국내외 인기 캠핑 및 하이킹 용품을 한곳에 모은 ‘지금떠나요! 캠핑&하이킹 대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는 29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 쿠팡은 바비큐장비부터 텐트까지 다양한 캠핑, 하이킹 상품을 선보인다. 특히 ‘나들이&캠핑’, ‘단풍놀이’, ‘먹거리 장만하기’, ‘추억만들기’ 등 4개의 테마로 구성하고 총32개 카테고리로 세분화해 고객들의 쇼핑 편의성을 높였다. 이곳에서는 의자·테이블, 등산화, 렌턴·조명, 캠핑주방용품, 물티슈, 프로젝터, 야외스포츠, 반려동물용품 등 고객들이 원하는 상품을 쉽게 찾을 수 있다.

쿠팡은 '인기상품 한정 특가 할인'과 ‘캠핑용품 즉시할인’ 이벤트로 다양한 할인혜택도 제공한다. ‘지금 사야 핵이득’이라는 테마로 진행되는 ‘인기상품 한정 특가 할인’에서는 10개의 특가 상품들을 최대 80% 혜택으로 기간을 정해 한정 판매한다. 또, 고객들이 로켓배송 캠핑용품 구매 시 최대 10%까지 즉시 할인된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캠핑용품 즉시할인’도 준비했다. 

‘브랜드관’에서는 마운틴이큅먼트, 캔버라, 켈로그, CJ제일제당 등 총 24개 인기 브랜드의 믿을 수 있는 상품을 별도로 찾아볼 수 있다. 쿠팡에서 엄선한 ‘카테고리별 베스트 상품’과 나들이부터 오토캠핑까지 캠핑에 대한 관련 상품을 한번에 볼 수 있는 ‘캠핑전문관 바로가기’, 최적의 캠핑장소를 찾을 수 있는 ‘전국캠핑장 예약’도 준비했다.

쿠팡 관계자는 “선선한 날씨와 함께 본격적인 가을여행 시즌이 다가오며 캠핑과 하이킹 관련 상품을 찾는 고객들이 증가하고 있다”며, “이번 행사로 고객들이 인기 상품을 한 자리에서 쉽고 빠른 방법으로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