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은 지우는 것이 더 중요하다”…분해방식 클렌징 주목
“화장은 지우는 것이 더 중요하다”…분해방식 클렌징 주목
  • 송지나 기자
  • 승인 2018.10.18 07:3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CMC 딥 버블 클렌징’ 새로운 방식으로 SNS 마켓서 큰 인기
이미선 대표 18일 오후 유누의 ‘소중기 쇼’ 통해 유튜브 생방송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피부세포에는 전혀 작용하지 않고 제거하고자 하는 화장품 찌꺼기와 노폐물만 제거하는 클렌징 제품이 있어 화제다.

‘KCMC 딥 버블 클렌징’이 바쁜 직장인과 화장에 눈을 뜬 초중고생 자녀를 둔 학부모들로부터 인기를 끌고 있다. 건강하고 아름다운 피부를 위해 자연추출물로 특화시킨 ‘기능성 세안제’로 자극없이 온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폼 클렌저’다.

쫀득쫀득한 미세거품이 모공 속 깊은 곳까지 깨끗하게 청소해 주고 자극 없이 부드러운 미세 크림거품으로 세안 마무리 시 피부 당김 없이 촉촉함을 유지해 준다.

‘KCMC 딥 버블 클렌징’은 피부를 생각해 유해성분이 전혀 들어있지 않은 천연유래 성분의 세안제로 만들어졌다. 화학성분, 인공성분, 유해성분, 자극성 물질은 빼고 미국 비영리 환경연구단체인 EWG가 안전한 원료로 선별한 천연성분과 순수성분을 사용하고 있다.

또한 유해성분을 과감히 빼 버리고 안전한 성분에만 집중해 피부자극 유발 주의성분 ‘6無첨가’ 즉, 無소듐 라우릴 설페이트(SLS) 화학계면활성제, 無알코올, 無인공착향, 無착색색소, 無탈크(TALC), 無석유계 미네랄오일이 특징이다.

‘KCMC 딥 버블 클렌징’ 제품 사진
‘KCMC 딥 버블 클렌징’ 제품 사진

참고로 계면활성제는 강력한 성능과 저렴한 가격 때문에 일상에서 흔히 사용하는 화장품, 샴푸, 바디클렌저, 폼클렌저, 비누, 세정제 등 대부분의 제품에 폭 넓게 사용되고 있다.

계면활성제는 피부 보호막을 무너뜨려 피부 속의 수분과 피지까지 씻어냄으로써 피부를 건조하게 만들며 점점 주름이 생기게 하고 노화를 촉진시키는 원인이 된다.

또한 알레르기를 유발하고 점막을 파괴, 피부 각 층의 기능을 떨어뜨려 기저세포를 손상시키고 특히, 장기적으로 사용할 경우 체내에 쌓이는 등 그 폐해가 상당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유해성분을 빼는 대신에 수분감 유지와 ph 균형조정을 위해 ‘알로에베라잎즙’(피부진정효과·보습효과), 항균·항염작용과 보습효과를 위해 ‘마치현추출물’(피부트러블케어·여드름케어), 단백질 피부흡수를 위해 ‘하이드롤라이즈드콜라겐’(피부노화·피부탄력개선), 면역기능 활성화를 위해 ‘베타-글루칸’(피부콜라겐재생성·피부진정), 피부보습, 피부보호, 피부탄력 개선을 위해 ‘베타인’(피부보호·수분과 영양 공급), 소염작용, 항산화작용, 색소침착 완화를 위해 ‘병풀추출물’(피부진정효과·재생효과)을 첨가했다.

특히 ‘KCMC 딥버블 클렌징’은 세정방식에 있어 피부세포에는 전혀 작용하지 않고 제거하고자 하는 메이크업 찌꺼기와 노폐물만을 제거하는 새로운 개념의 ‘분해방식 클렌징’을 사용하고 있다. 이는 피부 마찰에 의지하는 기존 클렌징 방식에서 탈피한 전혀 새로운 방식이다.

제거하고자 하는 메이크업 찌꺼기와 노폐물만을 선택적으로 분해한 뒤 피 부와 분리시키며 이후 피부 보호막을 형성해 피부를 보호하고 수분함유량 을 늘려준다. 특히 피부에 해롭지 않다는 게 ‘KCMC 딥 버블 클렌징’의 장점이다.

‘KCMC 딥 버블 클렌징’은 유해성분을 빼는 대신에 ‘알로에베라잎즙’, ‘마치현추출물’, ‘하이드롤라이즈드콜라겐’, ‘베타-글루칸’, ‘베타인’, ‘병풀추출물’을 첨가했다.(사진 제공=KCMC)
‘KCMC 딥 버블 클렌징’은 유해성분을 빼는 대신에 ‘알로에베라잎즙’, ‘마치현추출물’, ‘하이드롤라이즈드콜라겐’, ‘베타-글루칸’, ‘베타인’, ‘병풀추출물’을 첨가했다.(사진 제공=KCMC)

KCMC의 이미선 대표는 “KCMC 딥 버블 클렌징은 멀티 메이크업 리무버 기능, 클렌징 폼 기능, 모공 클린 기능 등 3가지로 조합된 아미노솝 성분이 색조 화장품의 피그먼트에 침투, 제거하고자 하는 메이크업 찌꺼기와 노폐물을 그대로 통과해 피부표면으로부터 거꾸로 들어올려 가며 분해하는 방식으로 개발됐다”고 밝혔다.

그는 이어 “메이크업을 지울 때 노폐물이 잔류할 가능성이 현저히 낮아지게 되며 모공 안쪽 깊숙한 곳까지 깨끗이 청소를 하고 모공은 조여줘 피부 트러블을 줄이고 피부세포가 원활화게 호흡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고 강조했다.

이미선 대표는 “쫀쫀한 거품과 뛰어난 세정력, 저자극 클렌징으로 피부에 자극을 주거나 당김 현상 없이 피부 컨디션을 고양시켜 주고 부드러운 거품에 라벤더 에센셜 오일이 함유돼 은은한 향도 장점”이라면서 “세안 시 적당량을 덜어 거품으로 얼굴을 마사지 하듯 문지르고 미온수로 깨끗하게 씻어 내면 된다”고 덧붙였다.

한편, KCMC는 국내 3대 봉사단체 중 하나인 작은사랑나눔운동본부(대표 이남숙)의 ‘기부인증 착한기업’으로 제품기부를 통해 사회적으로 소외된 이웃에게 훈훈한 작은사랑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또한 이미선 대표는 18일 오후 3시 작은사랑나눔운동본부, 해피TV(대표 남궁문선) 공동주최로 유튜브 생방송 되는 ‘소중기 쇼’에 출연해 ‘KCMC 딥 버블 클렌징’ 제품을 직접 홍보할 예정이다.

‘소중기 쇼’는 오혜성 MC와 트위치 인기 스트리머 유누의 홈쇼핑 진행방식으로, 작은사랑나눔의 취지에 동참하려는 의지를 갖고 있는 소상공인 및 중소기업의 우수제품을 홍보하고 제품판매를 촉진한다.

‘메이크업 하지 않은 경우’ 와 ‘메이크업 한 경우’ 를 비교해 ‘KCMC 딥 버블 클렌징’ 제품의 클렌징 폼 작용기전을 시연하고 있다.(사진 제공=KCMC)
‘메이크업 하지 않은 경우’ 와 ‘메이크업 한 경우’ 를 비교해 ‘KCMC 딥 버블 클렌징’ 제품의 클렌징 폼 작용기전을 시연하고 있다.(사진 제공=KCMC)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