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첸, 분당 정자동에 쿠첸 체험센터 2호점 오픈
쿠첸, 분당 정자동에 쿠첸 체험센터 2호점 오픈
  • 이경열 기자
  • 승인 2018.10.17 17:3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쿠첸 체험센터 삼성점’에 이어 ‘쿠첸 체험센터 정자점’ 열어
쿠첸 체험센터 정자점.사진=쿠첸
쿠첸 체험센터 정자점.사진=쿠첸

[베이비타임즈=이경열 기자] 생활가전기업 쿠첸이 성남시 분당구 정자동에 쿠첸 체험센터 2호점인 ‘쿠첸 체험센터 정자점’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쿠첸 체험센터는 밥솥, 전기레인지, 유아가전 등 쿠첸의 다양한 제품들이 전시되어 있으며, 제품 체험, 카페, 쿠킹클래스 등이 운영되는 복합 체험 공간이다. 지난 4월초 ‘쿠첸 체험센터 삼성점’이 처음 오픈되어 구매 전에 제품을 직접 체험해보고자 하는 소비 트렌드에 따라 인기를 끌었다.

‘쿠첸 체험센터 정자점’은 체험센터 2호점으로 ‘쿠첸 체험센터 삼성점’의 인기에 힘입어 새롭게 개관하게 되었다. 쿠첸은 이번 오픈을 통해 체험 마케팅을 강화하여 소비자 접점을 증대해 나갈 계획이다.

‘쿠첸 체험센터 정자점’은 삼성점과 마찬가지로 각각 ‘C+존’, ‘C#존’, ‘C-cook존’으로 나뉘어져 3가지 공간이 따로 또 같이 운영된다. ‘C+존’에서는 밥솥, 전기레인지, 유아가전 등 쿠첸 제품을 직접 조작해볼 수 있으며, ‘C#존’은 큐리그 커피머신을 이용하여 다양한 브랜드의 커피 및 음료를 맛 볼 수 있는 카페다. ‘C-cook존’에서는 전문 셰프가 진행하는 쿠킹클래스가 운영된다.

쿠첸 관계자는 “4월초 오픈한 ‘쿠첸 체험센터 삼성점’이 큰 사랑을 받아 이에 힘입어 더욱 많은 소비자들에게 가까이 다가가고자 2호점인 ‘쿠첸 체험센터 정자점’을 오픈하게 되었다”며 “쿠첸 체험센터는 쿠첸과 소비자가 함께 라이프스타일, 트렌드, 문화를 만들어가는 공간이니 언제든지 편하게 방문하여 다양한 쿠첸 제품을 마음껏 경험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