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장학진흥원, 빅데이터전문가(분석가)·코딩지도사 자격증 무료인강 시행
한국장학진흥원, 빅데이터전문가(분석가)·코딩지도사 자격증 무료인강 시행
  • 김철훈 기자
  • 승인 2018.10.16 08:3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한국장학진흥원)
(사진=한국장학진흥원)

[베이비타임즈=김철훈 기자] 한국장학진흥원(한국자격검정평가교육원 부설기관)이 빅데이터전문가, 코딩지도사 자격증의 인강 수강료와 시험 응시료를 선착순 5000명에게 전액지원해 주는 장학지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국장학진흥원이 평생교육원 교육기부사업 프로젝트에서 최우수교육원으로 선정된 것을 기념해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의 참여 방법은 한국장학진흥원 홈페이지 회원가입 시 추천인 공란에 ‘빅데이터’를 입력하면 된다.

이벤트 당첨 시 교육과정을 무료로 수강할 수 있는 한국장학진흥원의 자격증 종류는 모두 국가 인정기관인 한국직업능력개발원에 정식 등록돼 있으며, 취득 시 이력서 및 관련 기관에 활용할 수 있다..

한국장학진흥원이 운영하는 빅데이터전문가 자격증 온라인 교육과정은 R프로그래밍 기초와 데이터의 구분, 패키지의 개념과 활용 등을 인강으로 교육한다.

특히, 빅데이터분석사 업무에 필요한 실용적인 지식과 기술을 교육해, 빅데이터분석가나 데이터분석준전문가 취업을 준비하는 이들이 수강하기에도 좋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코딩교육지도사 자격증 온라인 교육과정은 아동과 청소년을 위한 각종 코딩프로젝트를 지도하는 방법을 교육한다.

코딩강사자격증을 학과 및 학원보다 경제적 부담이 적은 인강으로 교육해, 코딩지도사 취업을 계획하는 구직자에게 특히 유용하다. 또한 수강신청 시 독학에 도움이 되는 교안파일과 시험기출예상문제를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다.

이밖에도 해당 이벤트 당첨 시 한국장학진흥원의 총 100종 자격증 과정 인강을 무료로 수강하고 온라인 자격증 취득 시험에 무료로 응시할 수 있는 혜택을 지원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