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트리디데이, 아이 장건강 위한 ‘뉴닥터 베이비앤키즈 생유산균19’ 출시
뉴트리디데이, 아이 장건강 위한 ‘뉴닥터 베이비앤키즈 생유산균19’ 출시
  • 이경열 기자
  • 승인 2018.10.15 17: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지=뉴트리디데이
사지=뉴트리디데이

[베이비타임즈=이경열 기자] 건강브랜드 ‘뉴트리디데이’가 엄마의 마음을 담은 ‘뉴닥터 베이비앤키즈 생유산균19’을 신규 출시했다고 밝혔다.

뉴닥터 베이비앤키즈 생유산균19는 부드러운 가루 형태로 장을 편안하게 하며, 아이들의 유산균 증식 및 유해균 억제, 배변 활동, 면역기능 상승에 도움을 준다.

장건강에 효과적인 △락토 바실러스균 11종 △비피더스균 4종 △유산균 4종 등 1포당 19종 혼합 유산균이 함유되어있다. 또한, 유산균 CFU 투입으로 1억 CFU(세균 군집을 형성할 능력이 있는 세균 수) 이상 생균을 보장한다. 여기에 주원료로 프로바이오틱스와 아연을 함유해 2종 복합기능성 제품으로 식약처에서 인정한 기능성을 적용하였다.

해당 제품은 아이들의 입맛을 고려한 달달한 포도맛으로 거부감 없이 섭취 가능하다. 스틱 포 타입으로 스틱 상단에 절취 부분을 손으로 잘라내어 간편하게 먹을 수 있다.

뉴트리디데이 관계자는 “뉴닥터 베이비앤키즈 생유산균19는 아이들뿐만 아니라 남녀노소 모두 맛있게 섭취 가능한 제품이다. 100회분 대용량 구성과 유산균과 아연을 동시에 먹일 수 있어 소비자들의 부담을 줄였다. 휴대성이 좋은 스틱으로 외출할 때도 간단하게 챙길 수 있어 엄마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뉴트리디데이는 베이비앤 키즈 제품 라인으로 오메가3, 프로폴리스, 홍삼젤리 등의 어린이 전용 제품과 온가족의 건강을 위한 ‘뉴닥터 프리미엄 생유산균19’ 도 신규 출시하여 함께 판매중이다. 뉴닥터 프리미엄 생유산균19는 복합기능성 건강기능식품으로 장내 유익한 유산균과 비피더스균의 증식을 도와주며, 10억 CFU 이상 생균 보장 제품이다.

뉴트리디데이는 1개만 구매해도 무료배송을 실시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뉴트리디데이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상담은 대표번호로 문의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