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디생명공학, SNP 화장품 모델로 중국 인기 배우 ‘황징위’ 발탁
에스디생명공학, SNP 화장품 모델로 중국 인기 배우 ‘황징위’ 발탁
  • 김철훈 기자
  • 승인 2018.10.11 18:2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황징위. 사진=SNP
황징위. 사진=SNP

[베이비타임즈=김철훈 기자] 에스디생명공학(대표 박설웅)의 SNP 화장품이 톱스타 황징위(黄景瑜, Johnny)를 중국 모델로 전격 발탁했다고 11일 밝혔다.

 
에스디생명공학에 따르면 황징위는 지난 9월부터 SNP의 중국 대표 모델로 공식적인 활동을 시작하며 SNP 제품력을 홍보하는데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SNP 화장품은 황징위를 전속 모델로 기용하여 지면 광고 일부를 공개했다. 광고 사진 속 황징위는 깔끔한 수트 차림에 깨끗하고 건강미 넘치는 무결점 피부를 뽐내며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다.
 
황징위는 2016년에 데뷔하였으며 웨이보 팬수만 942만명에 달하는 중국 인기 배우다. 최근 예능 방개아북비 시즌3(放开我北鼻3)에 출연해 스타와 아이들이 함께 출연해 성장 나가는 모습을 보여줘 큰 관심을 얻고 있다. 현재 그는 내년에 방영될 파빙행동(破冰行动) 촬영에 매진 중이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는 중이다.
 
SNP화장품 담당자는 “황징위의 깨끗하고 건강한 이미지가 SNP 브랜드의 슬로건과 부합되어 모델로 발탁하게 되었다”며 “앞으로 중국에서 중국 소비자와 원활한 소통을 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 SNP의 제품 홍보를 위해 다양한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말했다.
 
SNP 브랜드 베스트셀러 ‘바다제비집 아쿠아 앰플 마스크’(Bird's Nest Aqua Ampoule Mask, 爱神菲海洋燕窝补水安瓶精华面膜)는 피부에 생기와 활력을 부여해 민감해진 피부를 보호해주고 수분을 공급해 촉촉하고 깨끗한 피부로 가꿔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