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블리, 신제품 ‘아우라 꿀광 쿠션’ 12일 정식 출시
블리블리, 신제품 ‘아우라 꿀광 쿠션’ 12일 정식 출시
  • 김철훈 기자
  • 승인 2018.10.11 18:1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일 얼리버드 오픈 이벤트 때 조기 품절돼
블리블리 아우라 꿀광 쿠션
블리블리 아우라 꿀광 쿠션

[베이비타임즈=김철훈 기자] 데일리 코스메틱 브랜드 블리블리가 건조한 가을 날씨에 꿀 떨어지는 물광 피부를 연출해 줄 ‘아우라 꿀광 쿠션’을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임블리에 따르면 지난 8일 고객들의 요청 쇄도로 '아우라 꿀광 쿠션' 얼리버드 특별 오픈 이벤트를 진행하였으며, 오픈하자마자 초당 12개 정도의 빠른 판매 속도로 해당 제품은 모두 조기 품절 됐다.
 
12일에 정식 출시하는 ‘아우라 꿀광 쿠션’은 블리블리 베스트셀러 아우라 광채 쿠션의 인기에 힘입어 2년 만에 선보이는 제품이다.
 
해당 제품은 한 번의 터치로도 스파를 한 듯이 깨끗하고 윤기 있는 피부를 연출해줄 볼륨광 앰플 쿠션이다. 두드릴수록 탄탄한 피부 볼륨이 채워지며 풍부한 보습감과 촉촉함을 부여해 매끈한 무결점 피부를 연출해준다.
 
또한 거울의 난반사 효과를 이용한 미러 이펙트 에어 핏 커버 시스템이 빛을 360도 산란시켜 가볍게 발린다. 촘촘하고 미세한 커버력으로 매끈한 피부로 완성 시켜주며 3중 기능성으로 주름 개선, 미백, 자외선 차단까지 가능하다.
 
블리블리 ‘아우라 꿀광 쿠션’은 민감한 피부의 자극을 완화에 도움을 주는 7가지 천연 식물성 추출물 피토 카밍 콤플렉스와 병풀추출물, 판테놀 성분이 함유되어 있다. 허니 블랙비 프로폴리스, 로얄젤리 추출물 등 고농축 꿀광폴리스 앰플 성분이 피부 결 사이사이 깊은 곳까지 영양 보습 성분을 부여하여 스킨 케어를 한 듯 건강하고 탄력 있는 피부결을 선사한다.
 
특히 벨기에 청정 스파 지역 온천수 에센스 61%와 꿀광폴리스 콤플렉스가 함유돼 강력한 수분 레이어링 시스템을 갖춰 오랜 시간 동안 피부 결을 촉촉하게 유지해 준다.
 
블리블리 브랜드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에 선보이는 ‘아우라 꿀광 쿠션’은 기존의 아우라 광채 쿠션의 장점에 촉촉한 수분과 커버력까지 업그레이드하여 출시 한 제품이다”며 “큰 일교차로 인해 건조하고 푸석해진 피부를 무결점 피부로 연출해줘 데일리로 사용하기 좋은 제품이다”고 말했다.
 
블리블리의 ‘아우라 꿀광 쿠션’은 오는 12일부터 전국 블리블리 오프라인 매장을 비롯해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