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비아 필러, 강한 내구성으로 볼륨감 오랫동안 유지가능
뉴비아 필러, 강한 내구성으로 볼륨감 오랫동안 유지가능
  • 김철훈 기자
  • 승인 2018.10.11 12:3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jy성형외과 최준영 원장
jy성형외과 최준영 원장

[베이비타임즈=김철훈 기자] 과거에는 외모를 수술로만 변화했다면 현재는 간단한 주사 시술로도 입체감 있는 외모로 변화시킬 수 있다. 이에 많은 사람들이 외모에 대한 콤플렉스를 해결하기 위해 쁘디성형을 찾고 있다.

 
대표적인 쁘띠성형 중 하나인 ‘필러’는 비용이 비교적 저렴하고 일상생활의 복귀가 빨라 많은 수요가 일어나고 있다. 필러는 인체에 무해한 히알루론산 액상이 볼륨이 필요한 부위에 채워지는 시술이다. 얼굴 부위 중 선택적으로 주입이 가능하며 밋밋하거나 푹 꺼진 부위에 볼륨을 만들어주는데 도움을 준다.
 
특히 필러 제품 중 이탈리아 ‘뉴비아필러’는 HA와 PEG가 FDA 승인을 받은 안전한 원료만 사용해 눈길을 끌고 있다. 이탈리아 뿐만 아니라 전 세계 70여개국에서 사용하는 필러제품으로 기존 HA필러의 가교제인 BDDE보다 독소가 30배 적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가슴보형물의 구성 물질인 코헤시브 겔처럼 점탄성·응집력·복원력 및 열에 대한 내구성이 매우 강해 오랫동안 볼륨감을 유지할 수 있다. 시술 후 바로 볼륨감을 확인할 수 있어 한 번의 시술만으로도 높은 만족도를 얻을 수 있다.
 
또한 세가지 타입으로 필요한 부위에 적잘한 타입으로 시술이 가능하다. 점탄성이 뛰어나 탱탱한 볼륨감 선사하며 체내 주입된 HARK 외부 물질로 인식되지 않기 때문에 면역 반응을 일으키지 않는다.
 
jy성형외과 최준영 원장은 “비교적 안전하고 간단한 시술이지만 부작용 또한 알고 시술을 해야 한다. 시술 부위가 붉어지거나, 통증 및 하얗게 되는 증상 등이 발생했을 시에는 최대한 빨리 시술받은 병원에 방문을 하여 필러를 녹이고 환자에게 맞는 약제를 투여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밝혔다.
 
이어 최 원장은 “뉴비아 필러를 이용한 시술일지라도 정품·정량 시술을 받아야만 기대했던 효과를 볼 수 있으며, 숙련된 의료진에게 시술을 받는 것이 좋다”고 말했다.
 
한편 필러 시술 후 세안이나 메이크업은 반나절이 지난 후 하는 것이 좋다. 약 2주 동안은 음주와 흡연을 삼가 해야 하며 찜질방이나 사우나 목욕탕 등의 강한 열이나 추위에 노출되면 안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