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드드, 대형할인매장 입점 제안 거절
몽드드, 대형할인매장 입점 제안 거절
  • 신선경
  • 승인 2013.09.03 09: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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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 판매 1위 물티슈 몽드드가 대형 할인 매장으로부터의 입점 제안을 거절해 눈길을 끈다.

온라인 시장의 높은 인지도를 발판으로 더 많은 판로 확보를 위해 오프라인 매장에 입점을 시도하는 일반 기업과 다른 결정을 보인 몽드드는 고객을 위한 제품을 만들자는 기업 이념과 맞지 않는 부분이 있어 입점 제안을 거절했다고 밝혔다.

몽드드 측은 “많은 고객과 제품이 만날 수 있게 하는 것이 기업의 사명이자 제품을 사용하는 고객에 대한 예의임에도 불구하고 이 같은 결정을 내렸다”며 “오프라인에서는 유통마진상 온라인보다 높은 가격에 제품을 판매할 수밖에 없다는 점과 물티슈의 생명인 생산일 표기법, 유통기한 표기에 대한 기준이 일부 대형 할인 매장과 맞지 않았다”고 밝혔다.

몽드드 유정환 대표이사는 “많은 고객들이 온라인을 통해 물티슈를 구매하는 것이 가격 경쟁면에서 낫다”며 “이러한 고객들과의 신뢰를 바탕으로 결정을 내릴 수 있었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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