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더오름, 전통과 영양 조화된 여성 건강기능식품 ‘백수오 온’ 출시
교원더오름, 전통과 영양 조화된 여성 건강기능식품 ‘백수오 온’ 출시
  • 김철훈 기자
  • 승인 2018.10.10 11:0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초임계감초추출물, 강황, 아마씨진생베리 등의 전통 부원료 함유
교원더오름 ‘백수오 온’
교원더오름 ‘백수오 온’

[베이비타임즈=김철훈 기자] 교원그룹의 라이프스타일 기업 ‘교원더오름(TheORM)’이 갱년기 건강관리가 필요한 중년 여성을 위한 건강기능식품 ‘백수오 온(溫)’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전통과 영양 밸런스가 결합되어 더욱 효과적으로 갱년기 여성의 건강을 관리해준다. 여성 갱년기에 도움을 주는 대표적 원료인 백수오를 비롯해 당귀, 한속단 3가지 주원료를 배합한 백수오 등 복합추출물과 초임계감초추출물, 강황, 아마씨진생베리 등의 전통 부원료를 담았다.
 
여기에 여성의 건강에 도움을 주는 감마리놀렌산비타민D, E, B1, B2등의 영양 성분이 함께 조화를 이룬다.
 
백수오 온은 여성호르몬 감소에 따라 나타나는 갱년기, 폐경기 등 건강관리가 필요한 여성에게 체내 에너지 생성을 효과적으로 높여주고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골다공증 발생 위험 감소와 혈행 및 혈중 콜레스테롤 및 피부상태 개선에도 도움을 주는 등 건강한 갱년기를 보낼 수 있도록 관리해준다.
 
특히 주원료로 사용된 백수오 등 복합추출물은 철저한 원료 관리시스템을 적용, 검사명령제를 통해 유전자 검사 결과까지 확인 가능해 더욱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캡슐 형태로 휴대가 용이해 바쁜 일상생활에서도 간편하게 섭취 가능하다.
 
교원더오름 관계자는 “건강하게 중년의 라이프를 즐기고 젊음을 다시 ‘ON(켜다)’ 할 수 있도록 응원하며 여성건강을 위해 출시됐다”며 “자신보다 남편과 아이들을 챙기느라 분주한 일상을 보내고 있는 많은 40~50대 여성들이 백수오 온을 통해 보다 건강하게 균형 있고 풍요로운 생활을 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교원더오름은 앞으로도 온 가족이 함께 건강하고 풍요로운 삶을 만들어갈 수 있도록 생활 전반의 상품군으로 확장,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이며 시장 확대에 나설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