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 집중근무 도와주는 '밸런스 클락' 판매 
삼성카드, 집중근무 도와주는 '밸런스 클락' 판매 
  • 정준범 전문기자
  • 승인 2018.10.10 10:4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숫자카드 V3 출시 영상 속 인기소품을 실제 제작
온라인 쇼핑몰 G마켓 등 에서 29,900원에 판매중

[베이비타임즈=정준범 전문기자] 삼성카드가 최근 숫자카드 V3시리즈 출시에 맞춰 게재한 디지털 캠페인 유튜브 영상 속의 기발한 아이디어 소품을 실제로 제작 및 판매를 하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사진=삼성카드
집중근무를 도와주는 '밸런스 클락' 사진=삼성카드

삼성카드는 지난 8월 '워라밸(Work & Life Balance)'을 주제로 한 숫자카드 V3 디지털 캠페인 유튜브 영상을 게재하였으며,  이 영상에서는 실제 존재할 것 같으면서 상상속에 있을 것 같은 특별한 물건인 '밸런스 클락'과 '밸런스 마우스'가 등장한다. 두 편의 캠페인 영상은 두달동안 175만회 이상 조회되며 인기를 끌고 있다.  

영상에는 대한민국 워라밸 지수가 OECD 35개국중 32위라며 대한민국 직장인의 워라밸(Work Life Balance)에 문제가 있다고 지적한다.  이를 해결하기 위해 연구소에서 밸런스 시계와 밸런스 마우스를 개발하게 된다. 이 제품들은 집중근무와 퇴근을 수월하게 해주는 기능을 가지고 있다. 

밸런스 클락은 집중근무가 필요한 시점이 되면 탁상시계가 싸이렌 모드로 바뀌면서 업무 집중을 방해하는 요소를 막아 칼퇴근을 할 수 있도록 도와주며, 밸런스 마우스는 퇴근시간이 되면 마우스가 쥐로 변신하여 도망을 가게되고 야근을 할 수 없게 만든다. 

캠페인 영상을 본 시청자들은 댓글을 통해 영상 속 소품이 실제로 존재한다면 구입하고 싶다는 반응을 보였다.

이에 삼성카드는 소품 중 제작이 가능한 집중근무를 도와주는 밸런스 클락(탁상시계)을 실제 제작해 자체적으로 운영중인 '삼성카드 쇼핑'과 G마켓 등 온라인 쇼핑사이트를 통해서 판매하고 있으며 가격은 29,900원이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워라밸이라는 사회 이슈에 관심을 갖고 해결책을 고민하며, 시청자가 원하는 제품을 제작 및 판매하는 등 사회와 소통하는 활동을 진행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발전시켜 나갈 계획" 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