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블리, ‘자이언트 볼륨 마스카라’ 출시
블리블리, ‘자이언트 볼륨 마스카라’ 출시
  • 이경열 기자
  • 승인 2018.10.08 17:2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가블랙·딥브라운 2가지 컬러 구성
블리블리 자이언트 볼륨 마스카라 11ml.사진=블리블리
블리블리 자이언트 볼륨 마스카라 11ml.사진=블리블리

[베이비타임즈=이경열 기자] 데일리 코스메틱 브랜드 블리블리(VELY VELY)가 볼륨 있고 풍성한 속눈썹으로 만들어줄 ‘자이언트 볼륨 마스카라’를 오늘 8일 출시했다.

또렷한 눈매를 살려주는 ‘메가블랙’과 그윽한 눈매를 연출하는 레드기가 감도는 ‘딥브라운’ 2가지 색상으로 구성되어 개인의 눈매와 취향에 따라 선택하여 사용할 수 있다.

블리블리의 ‘자이언트 볼륨 마스카라’는 가벼운 젤리 텍스처로 여러 번 덧발라도 뭉치거나 무너지지 않고 완벽한 아이 메이크업을 완성해준다.

볼륨 C커브 브러쉬가 속눈썹 뿌리부터 볼륨을 살려줘 풍성한 속눈썹 연출을 도와준다. 오랜 시간 지속되는 롱래스팅 파워프루프 효과를 선사해 번짐 없이 고정돼 데일리 메이크업 제품으로 사용하기 유용하다.

또한, 마유의 효능과 유사한 식물성으로 구성된 피토마유(마카다미아씨오일, 레드팜오일, 해바라기씨오일로 구성된 식물성 세라마이드 성분) 함유로 속눈썹에 영양과 탄력을 부여해 건강한 속눈썹으로 케어해준다.

블리블리 브랜드 마케팅 담당자는 “신제품 ‘볼륨 마스카라’는 아찔한 속눈썹으로 연출해줘 가을 아이 메이크업의 완성도를 높여주는 제품이다”며, “풍성하고 그윽한 눈매를 연출해줄 뿐 아니라 롱래스팅 파워프루프 기능이 있어 데일리 아이템으로 사용하기에 제격이다”고 전했다.

한편, 블리블리의 ‘볼륨 마스카라’는 8일부터 전국 블리블리 오프라인 매장을 비롯해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