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돈을 부르는 재테크’ 테마 오픈
쿠팡, ‘돈을 부르는 재테크’ 테마 오픈
  • 이경열 기자
  • 승인 2018.10.08 09:5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ook for life’ 카테고리 세번째 테마 ‘돈을 부르는 재테크’ 진행
재테크를 위한 추천도서 및 관련 상품도 편하게 구매할 수 있어
사진=쿠팡
사진=쿠팡

[베이비타임즈=이경열 기자] 쿠팡이 라이프 스타일 관련 도서를 소개하는 ‘book for life(북 포 라이프)’ 카테고리의 신규 테마 ‘돈을 부르는 재테크’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이번 테마는 경기 불황으로 저금리 시대가 지속되면서 수익을 올리기 위한 다양한 방식의 재테크가 주목받고 있는 트렌드를 반영했으며 오는 26일까지 진행된다. 

특히 재테크 초보자는 물론 목돈을 모으거나 활용하기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재테크 성향에 맞춘 3가지 타입 별 도서를 추천한다. 경제 불확실성 속에 상대적으로 '안전자산'으로 꼽히는 부동산과 개인의 취미나 재능을 활용하는 이색 재테크, 적은 자본으로도 시작해볼 수 있는 주식투자 등 다양한 재테크 관련 도서뿐만 아니라 부자들의 습관과 마인드를 배울 수 있는 자기계발도서, 소비 습관부터 꽉 잡는 가계부 같은 일상 속의 재테크를 위한 추천도서를 한곳에 모았다. 또 노트북, 공인중개사 수험서 등 각 테마에 맞춰 재테크를 가볍게 시작할 수 있는 관련 상품도 둘러볼 수 있어 고객들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쿠팡의 ‘book for life’는 매월 새로운 테마를 정해 고객들에게 라이프 스타일과 연계된 도서 및 다양한 상품을 제안하는 카테고리다. 최근까지 ‘여행’과 ‘건강한 다이어트’ 테마로 진행했다.

이병희 쿠팡 시니어 디렉터는 “최근 불경기와 함께 ‘재테크’ 관련 도서를 찾는 고객들이 늘고 있는 추세”라며 “재테크 추천 서적과 상품 등을 다양하게 만날 수 있는 기회”라고 말했다.

한편, 쿠팡은 약 600만 종의 국내외 도서를 판매하며 빠른배송과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로켓배송, 로켓직구로 도서를 구매하면 기본 5% 쿠팡캐시가 적립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