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원을 말해봐” bhc치킨 ‘소원성취 엔젤’ 사연 모집
“소원을 말해봐” bhc치킨 ‘소원성취 엔젤’ 사연 모집
  • 이경열 기자
  • 승인 2018.10.07 18: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회적 관심 필요한 이웃단체 스토리 발굴 소원 이뤄주는 사회공헌 프로젝트
‘bhc 엔젤’ 공식 블로그로 접수 “다양한 고객사연 통해 공감대 형성, 감동 전달”
(자료=bhc치킨)
(자료=bhc치킨)

[베이비타임즈=이경열 기자] bhc치킨에서 소원 성취 프로젝트 ‘bhc 엔젤’의 고객 사연을 모집하고 있다.

bhc 엔젤은 사회공헌활동인 BSR(bhc+CSR)의 하나로, 사회적 관심이 필요한 이웃 또는 단체의 사연을 찾아 소원을 이뤄주며 감동을 전하고 있다.

지난 2월 종료된 bhc 엔젤 서포터즈 1기는 총 4명의 엔젤 주인공들을 만나 소원 성취 프로젝트를 진행했으며, 사연자 모두에게 감동을 안겨주었다. 이어 모집된 엔젤 2기는 해바라기봉사단원들이 엔젤 서포터즈까지 함께 진행해 더욱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bhc 엔젤 사연 신청은 bhc의 BSR 공식 블로그에 방문해 자신의 소원과 사연을 올리면 된다. 해바라기 봉사단이 진실성, 실현가능성, 우선순위 등의 기준으로 소원 성취 주인공을 선정해 활동을 직접 기획하며 bhc가 적극 지원한다.

bhc치킨 관계자는 “도움이 필요한 고객들의 사연을 통해 사회적 공감대와 고객 소통을 형성하고자 한다”면서 “bhc 엔젤이 고객들의 다양한 소원을 이뤄줄 수 있도록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