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원, ‘리안·조이·뉴나’ 코베 베이비페어 참가
에이원, ‘리안·조이·뉴나’ 코베 베이비페어 참가
  • 이경열 기자
  • 승인 2018.10.07 08:4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리안의 디럭스급 절충형 유모차 ‘갤럭시’ , 코베 베이비페어 통해 처음으로 선보여
사진=에이원
사진=에이원

[베이비타임즈=이경열 기자] 유아용품 전문기업 에이원이 7일까지 일산 킨텍스 제 1전시장에서 열리는 ‘코베 베이비페어'에 참여해 최신 유아 용품들을 선보인다.

한혜진 유모차로 사랑받고 있는 국내 최고 유모차 브랜드 리안은 이번 전시회에서 감각적인 디자인과 탁월한 안전성이 돋보이는 디럭스급 절충형 유모차 ‘갤럭시’ 유모차를 처음으로 소개한다. 리안 ‘갤럭시’는 푸른 빛의 프리미엄 메탈 프레임과 트렌디한 진 원단 소재로 내구성과 감각적인 디자인이 돋보인다. 또한 디럭스급의 안전성과 절충형의 편리함까지 동시에 갖추었으며 양대면은 물론, 아이와 부모의 교감을 위한 가장 이상적인 높이의 하이포지션까지 갖추고 있다.

이를 비롯해 ▲360도 원터치 회전의 프리미엄 디럭스 유모차 '스핀 로얄' ▲신생아를 위한 전용 트라이앵글 팩으로 국내 최초 요람기능을 실현한 절충형 유모차 '솔로' ▲주행 방향에 따라 바퀴 방향이 자동 변경되는 '크루즈 4S' ▲2019 유모차의 트랜드를 선도해 나갈 디자인과 기능으로 사랑받고 있는 ‘프라임 라이트’ ▲컴팩트한 폴딩의 스타일리쉬한 휴대용 유모차 ‘레오’와 ‘그램플러스’ 등 최고 인기 유모차를 현장에서 특별한 가격과 풍성한 사은품으로 만날 수 있다.

영국 프리미엄 토탈 유아브랜드 '조이'에서는 이번 전시회를 통해 안전과 편리함, 세련된 디자인까지 갖춘 '스핀 360 시그니처'와 컴팩트한 휴대용 유모차 '팩트 플렉스 시그니처'를 선보인다.

'스핀 360 시그니처'는 전후방은 물론 측면 테스트 안전 인증을 받은 회전형 카시트로 세련된 가죽 소재의 시트 커버와 부드럽고 트랜디한 최고급 원단을 사용해 완벽한 마감 처리가 돋보인다. 또한 특별 기본 구성품으로 엑스트라 시트 커버(썸머시트팩)를 추가로 증정해 더운 날씨에도 쾌적한 사용이 가능하도록 했다.

'팩트 플렉스 시그니처'는 보다 쉽고 컴팩트한 폴딩이 가능하며 안정적인 바퀴와 서스펜션을 적용해 절충형에 가까운 안정감을 제공하는 프리미엄 휴대용 유모차이다. 새롭게 업그레이드된 플렉스 기능은 아이의 무게중심을 분산해 부드러운 핸들링이 가능하도록 제작되었다. 또한 조이의 프리미엄 라인인
'시그니처' 이름에 걸맞게 세련된 가죽 느낌의 디자인과 소재가 인상적이다.

네덜란드 프리미엄 브랜드 '뉴나'에서는 ▲더욱 엄격해진 유럽 안전기준인 ‘i-size’를 회전형 프리미엄 카시트 제품 중 유일하게 인증 받은 '레블플러스' ▲신생아부터 18개월까지 이동 시 아이에게 가장 안전한 환경을 제공하는 바구니형 인펀트 카시트 '피파 아이콘' ▲최상의 핸들링으로 부드러운 주행을 자랑하는 원터치 폴딩 콤팩트 유모차 ‘페프 넥스트’ ▲뛰어난 승차감과 양대면시트, 어느 방향에서도 컴팩트하게 폴딩되는 셀럽들의 워너비 디럭스 유모차 '믹스' ▲무소음, 전자파 없이 한 번의 터치로 약 2분간 좌우 스윙되는 친환경 바운서 '리프' ▲언제 어디서나 아이의 쾌적하고 편안한 수면 환경을 제공하는 접이식 아기침대 '세나' ▲올바른 식습관을 위한 식탁의자 '째즈' 등을 선보여 다양한 유아용품들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다. 또 이번 전시회 기간에 리프와 째즈를 세트로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17만원 상당의 뉴본 째즈 식탁의자 전용 신생아 시트를 제공하는 특별 이벤트도 진행한다.

에이원의 마케팅 담당자는 "청명한 가을 하늘, 아이와 함께 즐거운 나들이를 할 수 있도록 모든 상품을 직접 체험하면서, 제품 구매의 경제적 부담을 줄이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기울였다"라며,  "특히 유모차와 카시트를 자유롭게 호환하여 사용할 수 있는 트래블 시스템이 가족 단위의 여행객들이 늘어나는 요즘 더욱 편리한 외출을 도와주는 필수 육아템이 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