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가구단지, ‘입주·신혼 가구 대축제 개최’…드라마가구 최대 50% 할인 행사
일산가구단지, ‘입주·신혼 가구 대축제 개최’…드라마가구 최대 50% 할인 행사
  • 이경열 기자
  • 승인 2018.10.07 1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산 드라마가구 할인행사품목, ‘노바텍스社 노바벅 패브릭 쇼파’ 선정
사진=드라마가구
사진=드라마가구

[베이비타임즈=이경열 기자] 고양 일산가구단지가 가을 시즌을 맞아 ‘입주·신혼 가구 대축제’를 오는 9일까지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고양 일산가구단지 내에 있는 100여개 가구 매장이 참여한다. 다양한 국내외 수입가구 브랜드 신상품과 원목가구, 혼수가구, 신혼가구, 엔틱가구 등 다양한 스타일의 브랜드 상품을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다.

이에 일산가구단지 2문에 위치한 ‘드라마가구’가 가을 신상품을 최대 50%까지 할인받으며 구매할 수 있는 특가 행사를 진행 중이라고 7일 밝혔다.

행사 상품은 친환경원목가구 △소낭구가구 △오크마운틴가구의 인기 제품과 △바이킹 원목침대 △이태리 노바텍스 노바벅 패브릭쇼파 △에어레더 전동리클라이너 소파 등의 제품을 선보인다. 이와 더불어 △벨라플렉스 △비엠울트라 △씰리매트리스 등 소비자들의 구매율이 높은 수입 매트리스 브랜드 역시 이번 할인행사에 포함해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이태리 노바텍스社의 노바벅 패브릭 쇼파는 이태리에서 만들어진 신소재 ‘패브릭’을 사용해 높은 내구성은 물론, 투습성, 통기성이 우수하다. 얼룩제거 및 오염관리도 쉬워 최근 소비자의 호응이 높은 제품이다.

사진=드라마가구
사진=드라마가구

드라마가구는 신혼가구, 입주가구, 디자인가구 등 다양한 스타일과 디자인 그리고 브랜드 상품을 한자리에서 비교할 수 있는 쇼룸이 전시되어 있어 가구 구입 계획이 있다면 눈여겨 볼만하다.

해당 업체는 30년간 다양한 친환경원목가구·수입매트리스 등을 전문적으로 판매해온 공장직영 할인 매장이다. 최저가 정찰제를 시행하여 다양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드라마가구는 벨라플렉스, 비엠울트라, 씰리 등의 수입 매트리스 공식 판매처이다. 다양한 수입 매트리스들이 전시되어 있어 방문한 고객들이 직접 매트리스를 체험하고 몸에 맞는 매트리스를 선택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있다.

고양 일산드라마가구 김맹섭 대표는 “가을 신상품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만큼 이번 행사를 통해 입주 가구와 신혼가구를 구매하기 위해 고민하는 고객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며, “고품질 제품만을 고집하는 드라마가구는 직배송을 원칙으로 타 배송업체에 맡기지 않아 안전한 배송 및 설치를 받을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일산 드라마가구가 실시하고 있는 이벤트 및 브랜드 상세 정보는 스토어팜 홈페이지와 매장 방문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