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 신제품] SPC삼립, ‘피그인더가든 미니샐러드’ 2종 출시
[주간 신제품] SPC삼립, ‘피그인더가든 미니샐러드’ 2종 출시
  • 이경열 기자
  • 승인 2018.10.01 10:1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그인더가든 미니샐러드’ 2종.사진=SPC삼립
‘피그인더가든 미니샐러드’ 2종.사진=SPC삼립

[베이비타임즈=이경열 기자] SPC삼립은 샐러드 브랜드 ‘피그인더가든’의 신제품 ‘피그인더가든 미니샐러드’ 2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하는 ‘미니샐러드’는 ‘퀴노아바질 미니샐러드’와 ‘치킨찹찹 미니샐러드’로, 하나의 토핑을 넣어 간단하게 즐길 수 있는 샐러드다.

‘퀴노아바질 미니샐러드’는 슈퍼그레인 퀴노아를 버무린 닭가슴살과 신선한 바질의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샐러드로 발사믹 드레싱을 넣어 상큼하게 즐길 수 있다. ‘치킨찹찹 미니샐러드’는 달콤한 데미글라스를 곁들인 치킨스테이크와 매콤한 스파이시 랜치 드레싱을 넣은 샐러드다. 전국 CU 편의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SPC삼립 마케팅 관계자는 “기존 볼샐러드가 한끼 식사를 위한 제품이었다면, 이번에 선보인 제품은 적절한 용량과 합리적인 가격대로 좀더 가볍게 즐길 수 있는 미니샐러드”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종류의 샐러드 카테고리를 출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피그인더가든 볼샐러드'는 SPC그룹이 운영하는 ‘건강한 한 끼 식사’ 콘셉트의 파인 캐주얼 샐러드 전문점 '피그인더가든'의 노하우를 담은 신선한 샐러드를 가까운 할인점, 편의점에서 편리하게 구입할 수 있도록 한 제품으로 현재까지 15종의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