압소바, 독일 명품 카시트 ‘싸이벡스 제로나’ 판매
압소바, 독일 명품 카시트 ‘싸이벡스 제로나’ 판매
  • 주선영
  • 승인 2013.08.29 09:4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피랜드F&C는 독일 명품 카시트 ‘싸이벡스 제로나’ 판매를 시작한다고 29일 밝혔다.

‘제로나’ 카시트는 세계 최대 유아박람회 독일 쾰른 KIND+JUGEND FAIR에서 세계 최고의 제품에만 주어지는 최고상인 이노베이션상을 수상한 제품이다. 또한 세련되고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세계적 명성의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에서도 Winner를 수상해 뛰어난 디자인을 입증한 제품이기도 하다.

‘싸이벡스 제로나’는 독일, 프랑스, 영국, 오스트리아, 스위스 등 유럽 주요국의 안전 테스트 및 소비자 평가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둔 제품이다. 또 스마트 안전쿠션이 사고 발생 시 아이를 안전하게 잡아주고, 시트와 차체 직접 연결기술이 사고 발생 시 충격을 시트가 아닌 차체로 곧바로 전달해 사고 시에 충격을 분산시킨다.

제로나의 ‘원클릭 버튼 시스템’은 버튼 하나로 360도 회전이 가능해 후방 장착, 전방 장착은 물론 측면으로도 회전할 수 있어 차량 외부에서도 아이를 편리하게 승하차 시킬 수 있다. 카시트의 후방 장착은 심각하고 치명적인 부상으로부터 위험 감소 효과가 비교적 높다는 점을 감안해, 후방 보기를 최대한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도록 다리 공간을 더욱 넓게 설계하여 신생아부터 만 5세(0~18kg)까지 사용이 가능하도록 했다.

독일 명품 카시트 ‘싸이벡스 제로나’는 전국 주요 백화점 해피랜드F&C 압소바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