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브라스, 축구 국가대표 ‘조현우 선수 초청 팬사인회’ 성황리 마무리
비브라스, 축구 국가대표 ‘조현우 선수 초청 팬사인회’ 성황리 마무리
  • 이경열 기자
  • 승인 2018.09.18 18:1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현우 선수.사진=비브라스
조현우 선수.사진=비브라스

[베이비타임즈=이경열 기자] 글로벌 뷰티 코스메틱 브랜드 비브라스가 축구 국가대표 조현우 선수의 팬 사인회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18일 밝혔다. 해당 행사는 지난 17일 비브라스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 매장에서 진행됐다.

국가대표 조현우 선수는 월드컵과 아시안게임에서 뛰어난 기량을 선보이며 큰 인기를 얻어 세계적으로 주목받는 선수로 성장했다.

조현우 선수 팬 사인회는 비브라스와 조현우 선수를 사랑하는 소비자 100여 명이 참석했다. 이날 현장에서는 팬 사인회 뿐만 아니라 포토콜을 비롯해 세일즈프로모션, 럭키드로우 등 각층별로 참석자들을 위한 다채로운 행사도 함께 마련됐다.

비브라스 관계자는 “자신의 분야에서 최고의 자리에 오르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는 조현우 선수의 열정적인 모습이 비브라스가 추구하는 열정과 많이 닮아 있어, 이러한 모습들을 팬들과 함께 공유하고자 이번 행사를 준비하게 되었다”며, “팬 사인회가 열린 비브라스 플래그십 스토어는 다양한 뷰티 아이템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복합 문화 체험 공간이다. 앞으로도 각 층의 컨셉에 맞는 다양한 이벤트와 퍼포먼스를 통해 고객들에게 아름다움과 즐거움을 동시에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조현우 선수가 평소 애용하는 것으로 알려진 비브라스의 골드호일 마스크팩은 '금메달 마스크팩'이라는 애칭으로 불리며 인기를 끌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