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북 포 라이프’ 카테고리 오픈
쿠팡, ‘북 포 라이프’ 카테고리 오픈
  • 이경열 기자
  • 승인 2018.09.18 17:2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이프 스타일과 관련된 도서 및 상품 제안하는 신규 카테고리
사진=쿠팡
사진=쿠팡

[베이비타임즈=이경열 기자] 이번 ‘북 포 라이프’의 테마는 '건강한 다이어트'로 심리적 만족을 위해 '나를 위한 투자'만큼은 아끼지 않는 추세와 단순히 살을 빼는 ‘다이어트’를 벗어나 균형 잡힌 신체 변화로 라이프 스타일까지 변화시키려는 최신 트렌드를 반영했다. 또한 다이어트에 대한 트렌드 주제를 '몸과 마음이 건강한 평생 다이어트 비법'으로 정해 건강식단, 정신건강, 체력관리 등으로 구성했다. 특히 각 테마에 맞는 대표 도서 추천과 다이어트 식품, 운동용품, 스포츠패션 등의 관련 상품을 함께 둘러볼 수 있어 고객들은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대표서적으로 저자의 실제 성공적인 다이어트 비결을 담은 ‘고단백 저탄수화물 다이어트 레시피’와 지친 일상의 힐링이 될 수 있는 ‘나는 나로 살기로 했다’, 자기에게 맞는 건강한 생활양식을 제시하는 ‘플랜트 패러독스’ 등을 구매할 수 있다.
 
쿠팡의 ‘북 포 라이프’는 매월 새로운 테마를 정해 고객들에게 라이프 스타일과 연계된 도서 및 다양한 상품을 제안하는 카테고리다. 최근까지 진행된 테마는 ‘여행’이었으며, 두 번째로 준비한 ‘건강한 다이어트’는 26일까지 진행된다.
 
이병희 쿠팡 시니어 디렉터는 “최근에 본인의 라이프 스타일과 연관된 도서 및 상품을 찾는 고객들이 늘고 있다”며 “‘북 포 라이프’ 카테고리에서는 인기도서들과 관련 상품을 다양한 주제별로 만나볼 수 있는 기회”라고 말했다.
 
한편, 쿠팡은 약 600만 종의 국내외 도서를 판매하며 빠른배송과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로켓배송, 로켓직구로 도서를 구매하면 기본 5% 쿠팡캐시가 적립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