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디생명공학, 창립 10주년 맞아 온라인 할인 프로모션 진행
에스디생명공학, 창립 10주년 맞아 온라인 할인 프로모션 진행
  • 이경열 기자
  • 승인 2018.09.17 17:5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에스디생명공학
사진=에스디생명공학

[베이비타임즈=이경열 기자] 문채원 마스크팩으로 알려진 에스디생명공학이 창립 10주년을 기념해 오는 19일까지 온라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해당 이벤트는 △0원딜 △꽁문생활 기획전 △베스트셀러 제품 할인 등 알찬 이벤트로 구성됐다.

‘0원딜’은 하루에 한 품목씩 배송비만 결제하면 브랜드 제품을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이벤트이다. 지난 13일 ‘365 뉴트리션 립밤 올리브’를 시작으로 보습 립밤인 ‘365 모이스트 립밤 아보카도’ 제품과 ‘클리닉 워터샷 프레쉬 밀크’ 크림 순으로 진행됐다.

오는 18일에는 피부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 촉촉하고 윤기 나는 피부로 만들어주는 ‘클리닉 밀크샷 화이트 클레이 버블 마스크’가 구성된다. 또한, 오는 19일에는 브랜드 인기 제품 ‘러블리 언더암 아우라 매직 필링’을 선보인다.

‘꽁문생활 기획전’은 바쁜 일상 속에서 문화생활을 즐길 수 있는 시간을 제공하는 취지를 담아 10주년 축하 댓글을 남긴 사람 중 5명에게 메가박스 영화 예매권을 2매씩 제공한다.

특히, ‘베스트 10 할인행사’는 브랜드 베스트 10가지 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1+1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와 더불어 제품 구매 시 타이거 온열 아이 마스크 5매를 함께 제공한다.

해당 행사 품목은 △아크시스 2종 세트 △모공청소 폼 △바다제비집 아쿠아 앰플 마스크 △ 히든랩 스킨세이버 컨센트레이트 △반전 모공 수축 팩 △UV 퍼펙트 에어쿨 선 젤 △LAB+ 트리플 워터 아쿠아 프레쉬 크림 △LAB+ 에버라스팅 듀얼 앰플 △애니멀 타이거 링클 마스크 △그린 텐션 카밍 리프팅 마스크 등으로 구성됐다.

SNP 마케팅 담당자는 “그동안 SNP 화장품을 아낌없이 사랑해준 고객들에게 감사함을 전하기 위해 10주년을 기념하는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피부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는 제품 연구를 위해 노력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프로모션 제품은 자사몰과 H&B(헬스&뷰티) 스토어 등 유통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