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대기업 채용 대비 하반기 CJ그룹 종합인적성검사 기출문제집 출간
에듀윌, 대기업 채용 대비 하반기 CJ그룹 종합인적성검사 기출문제집 출간
  • 이경열 기자
  • 승인 2018.09.17 17:4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에듀윌)
(사진=에듀윌)

CJ그룹은 지난 5일부터 시작한 하반기 대졸 신입사원 공채의 서류접수를 오늘(17일) 마감한다. 오는 10월 14일에는 CJ종합적성검사를 진행한다고 밝혀지면서 채용을 준비하는 손길도 분주해 지고 있다.

이와 관련해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올해 상반기 CJ적성검사 부문 베스트셀러 1위로 인기몰이를 했던 CJ 인적성검사 기출문제집이 상반기 기출 유형을 반영해 '2018 하반기 에듀윌 CJ그룹 종합적성검사 기출마스터'로 새롭게 출간됐다고 밝혔다.

이번에 발간된 도서는 난이도가 높아진 문제에 대비한 시간 단축 TIP과 함께 상반기 기출을 완벽 복원해 '기출 8유형 핵심이론 모의고사 4회'에 모두 반영했다. 상식과 한국사를 압축한 ‘인문상식 완벽 대비 합격노트' 부록도 포함된다.

특히 CJ만의 기출8유형을 집중 공략해 반복되는 패턴화된 문제를 수험생들이 집중적으로 대비할 수 있도록 구성했으며, 여기에 ‘상식기출복원자료’와 ‘최신 상식 용어 50선’을 추가로 수록했다. 또한, 가장 어려워하는 인문상식 영역을 대비할 수 있도록 ‘인문상식 완벽 대비 합격노트’를 제공한다.

강의 혜택으로 'CJ인적성 기출 8유형 마스터 특강’과 함께 ‘면접대비 특강’, ‘수리 시크릿 특강’을 제공한다. 특히 일반상식 만점 요약집 부록을 PDF로 제공, 수험생들이 가장 어려워하는 상식 영역에 대비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CJ 채용대비 도서는 에듀윌 도서몰 및 예스24, 알라딘, 인터파크 도서, 교보문고 등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하반기 대기업 취업을 준비중인 수험생들을 위해 CJ그룹 교재 외에도, 삼성 GSAT, LG그룹 인적성, SK그룹 SKCT, 현대자동차그룹 HMAT 등을 위한 다양한 단행본을 출간했다. 공기업 NCS, 시사상식 등을 위한 교재도 마련돼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