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성아TM, 현대홈쇼핑서 ‘슈퍼 핏 커버 파운데이션’ 최다 구성 패키지
조성아TM, 현대홈쇼핑서 ‘슈퍼 핏 커버 파운데이션’ 최다 구성 패키지
  • 이경열 기자
  • 승인 2018.09.14 16:5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15일 20시 25분부터 70분간 방송 진행
사진=조성아TM
사진=조성아TM

[베이비타임즈=이경열 기자] 뷰티마스터 조성아가 론칭한 홈쇼핑 전용 프리미엄 브랜드 조성아TM이 ‘슈퍼 핏 커버 파운데이션’을 현대홈쇼핑에서 단독 최다 구성으로 선보인다. 오는 15일 20시 25분부터 21시 35분까지 70분간 진행되며, 방송인 안선영씨가 특별 출연할 예정이다.

현대홈쇼핑 채널과 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는 조성아TM 슈퍼 핏 커버 파운데이션 스페셜 패키지는 정품 5개와 골드 컬러의 ‘비포스풀 파우치’ 1개, ‘틴티드 립 라커 1종(랜덤)’으로 구성된다. 또한, 방송 중에서만 200명을 추첨해 조성아뷰티의 시크릿 뷰티 박스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계속된 완판으로 자사 고객센터를 통해 슈퍼 핏 커버 파운데이션의 추가 방송 일정에 대한 문의가 쇄도했다”며 “오랫동안 기다려준 고객들에게 보답하는 마음을 담아 이번 방송은 론칭보다 더욱 풍성한 구성과 혜택으로 준비했으니 많은 성원 바란다”라고 전했다.

슈퍼 핏 커버 파운데이션은 지난 6월, 현대홈쇼핑 첫 론칭 방송에서 약 55분 만에 완판을 기록한 제품으로 ‘선인장 커버에센스틱’, ‘수분 스틱파데’ 등의 애칭으로 더욱 유명하다.

슈퍼 핏 커버 파운데이션은 미백, 주름 개선, 자외선 차단(SPF 50+ PA++++)의 3중 기능성 화장품으로 결점 커버는 물론 각종 외부 환경으로 인한 메이크업 무너짐과 속땅김 등의 피부 고민을 집중적으로 케어한다.

특히 조성아만의 독자적인 ‘프레쉬 믹싱 공법’으로 수분 보유력이 뛰어난 선인장 수액을 가장 안전한 캡슐 형태로 적용해 터치할 때마다 캡슐이 터지면서 늘 새것처럼 신선한 수분이 피부 겉과 속을 채우는데 효과적이다. 또한, 특허 받은 세범 컨트롤 성분과 4가지의 커버 피그먼트가 파운데이션의 밀착력과 지속력을 높여주고 기미와 잡티 등의 결점을 섬세하게 커버해 30시간 동안 무너짐 없는 베이스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또한, 자연스럽고 완벽한 커버를 위해 얼굴 굴곡에 맞게 설계된 6만여 개의 미세모가 식모된 ‘마스터 브러쉬’를 용기 하단에 일체형으로 채택해 별도의 어플리케이터 없이도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간편하게 섬세한 전문가의 손길이 닿은 듯한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