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 한가위 종합선물 기획전 진행
인터파크, 한가위 종합선물 기획전 진행
  • 이경열 기자
  • 승인 2018.09.14 15:2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류별, 금액대별, 인기브랜드별로 총집합
사진=인터파크
사진=인터파크

[베이비타임즈=이경열 기자] 인터파크가 다가오는 추석을 대비하는 고객들의 선물 고민을 덜어주기 위해, 한가위 종합선물 기획전 ‘남다른 한가위’를 진행한다.

오는 9월 21일까지 진행되는 금번 기획전에서 인터파크는 3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3000원까지 할인되는 5% 중복 할인 쿠폰과 6만원 이상 구매시 최대 5천원까지 할인되는 7% 중복 할인 쿠폰 그리고 9만원 이상 최대 1만원 할인 혜택이 주어지는 10% 중복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아울러, 농협카드로 결재시 6% 할인, 롯데카드와 국민카드, 신한카드, 현대카드로 결재시 각 5% 할인, 삼성카드로 결재시 3% 할인 등 신용카드 청구할인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또한, 금번 추석 선물 기획전은 10일부터 운영되는 1만원대, 5만원대, 10만원대 등 금액대별 분류는 물론 식품, 건강, 뷰티 등의 종류별 분류도 함께 진열해 쇼핑 편의를 높였으며, 고려은단, 동원, 바디프랜드 등 인기 브랜드별 분류까지 더해 온라인이 아닌 마트에서 장을 보는 듯한 경험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금번 기획전 관련해, 인터파크 쇼핑부문 마케팅팀 정태근 팀장은 “해마다 명절 선물 관련 기획전을 반복해서 준비했던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금액대별과 종류별 그리고 브랜드별 상품 진열을 모두 한대 모으는 것이 고객들의 쇼핑 편의를 높이는 최선의 방법이라 판단했다”며, “금번 기획전은 이처럼 최대한 다양한 분류 방법들로 상품이 진열했기 때문에, 다양한 기호와 니즈를 가진 고객들을 전부 만족시킬 수 있을 것으로 확신한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