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페서 ‘프라젠트라 마더스 벨리’ 런칭
베페서 ‘프라젠트라 마더스 벨리’ 런칭
  • 신선경
  • 승인 2013.08.23 11: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최대 임신출산육아전시회인 ‘베페 베이비페어’에 참여 중인 씨에이팜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특히 야심작인 ‘프라젠트라 마더스 벨리’ 시리즈를 런칭했다.

씨에이팜의 전시관을 방문하는 관람객에게 5만원 이상 구매 시 임산부 전용 미백 화장품 마이트레볼루션 세럼 35ml을 주고, 전시장에서 구입 시 최고 50% 할인 외 파격적인 사은품을 제공한다.

또한 부스방문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선물을 준다. 또한 부스방문 인증샷을 찍어 카카오톡, 페이스북, 이메일을 통해 접수해 당첨된 고객에게도 다양한 선물이 마련돼 있다.

씨에이팜 김정훈 차장은 “100% 경품 이벤트, 쿠폰 이벤트, 선착순 이벤트, 인증샷 이벤트 등을 통해 푸짐한 상품을 받을 수 있고 이번 페어 기간 동안 특별한 가격 혜택으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이번 베이비페어에서 런칭하는 ‘프라젠트라 마더스 벨리’는 우수한 특허물질인 ‘튼살 개선 및 치료용 조성물’, ‘BSASM(피부진정 성분)’, ‘발효 산삼 줄기세표(피부보호)’을 함유한 최고급 프리미엄 임산부 스킨케어 제품이며, 특허 기술인 ‘멀티 나노 리포솜’을 적용해 피부 침투율이 높아 타 제품보다 적게 사용해도 된다.

‘튼살 개선 및 치료용 조성물’은 임산부의 피부가 팽창을 통해 붉은색을 띠는 것을 예방‧개선해주며, ‘BSASM’은 호르몬 불균형으로 인해 자주 트러블이 발생하는 피부를 진정시켜준다. ‘발효 산삼 줄기세표’는 면역이 약해진 임산부의 피부를 보호해 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