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쏘소 광주점, LG전자 콜라보 패키지 할인·경품 혜택 제공
루쏘소 광주점, LG전자 콜라보 패키지 할인·경품 혜택 제공
  • 이경열 기자
  • 승인 2018.09.07 18:1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루쏘소 광주점
사진=루쏘소 광주점

[베이비타임즈=이경열 기자] 국내 최대 맞춤정장 브랜드 루쏘소 광주점에서 만나 볼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 혜택이 주목받고 있다.

루쏘소에서 이번 9월부터 10월까지 2개월간 진행되는 LG전자와의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통해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는 ‘맞춤수트+스타일러 패키지’를 출시했다. 또한, 패키지 출시 기념으로 행사기간 동안 루쏘소에서 맞춤수트를 구매하는 소비자 전원을 대상으로 응모가 진행되며 1등 최신형 LG트롬 스타일러 등 9명을 추첨하여 경품을 제공한다.

이번 프로젝트는 국내 대표 가전 브랜드 LG전자와 국내 대표 맞춤정장 브랜드가 만난 프로젝트로 ‘신뢰에 신뢰를 더한’ 두 브랜드의 시너지 효과가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지난 15년간 실력과 신뢰를 바탕으로 성장한 브랜드 루쏘소가 이번 런칭 15주년을 기념하여 고객들에게 사은의 의미로 LG전자 콜라보레이션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젝트를 선보이고 있다”며 “많은 소비자들이 믿고 선택하는 두 브랜드가 만난 만큼 많은 소비자들의 호응이 벌써부터 뜨겁다”고 전했다.

또한, 런칭 15주년 기념으로 ‘테일러드 수트 프로모션’을 통해 올해 다양한 수입 원단을 가장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고 있는 루쏘소는, 현지에서 정품 원단을 대량으로 수입하고 직영공장에서 직접 생산하여 거품 없는 가격에 고급 수트를 경험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이 달에는 ‘템테이션’, ’까노니코’, ’구아벨로’, ’로로피아나’ 수트 이벤트와 ‘캐시미어 100% 콜롬보, 로로피아나’ 코트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이에 관계자는 “가짜 혹은 저품질의 오래된 원단, 완성도가 떨어지는 수트를 저렴한 가격에 제공하여 단기적 매출을 목적으로 하는 일부 브랜드들과는 다르게, 루쏘소의 다양한 이벤트는 소비자들에게 고품질의 수트를 부담 없는 가격에 경험할 수 있도록 제공함으로써 브랜드 이미지를 제고시키고 리오더 고객을 지속적으로 유치하는데 그 목적이 있다”고 밝혔다.

또한, 지난 2017년 한국 브랜드 선호도 부분 남성의류(맞춤정장) 부문에서 1위를 수상한 루쏘소의 광주점은 높은 재구매율을 자랑하며 충장로 웨딩의 거리 광주 맞춤정장 예복 대표 브랜드로서 오랫동안 그 명성을 유지하고 있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및 광주점 블로그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