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가구단지 드라마가구, 수입매트리스 신혼·입주가구 50% 할인
일산가구단지 드라마가구, 수입매트리스 신혼·입주가구 50% 할인
  • 이경열 기자
  • 승인 2018.09.09 1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체 매트리스 라돈검출 테스트 실시
사진=일산가구단지 드라마가구
사진=일산가구단지 드라마가구

[베이비타임즈=이경열 기자] 일산가구단지 2문에 위치한 드라마가구가 ‘신혼·입주가구 최대 50%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 드라마가구는 일산가구단지 2문에 위치해 있으며, 친환경원목가구를 약 30년간 전문적으로 판매해온 공장직영 가구 전문매장이다.

할인행사품목은 △소낭구가구 △오크마운틴가구 △샤무드쇼파 △가죽쇼파 등의 친환경원목가구와 △벨라플렉스 △비엠울트라 △ 씰리매트리스 등 수입 매트리스 제품 등으로 구성된다. 해당 업체는 수입 매트리스 공식판매처로 소비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매트리스 제품을 선정했다.

일산 드라마가구는 라돈에 불안감을 느끼고 있는 소비자들에게 걱정 없이 구매할 수 있도록 자체 매트리스 라돈검출 테스트를 실시하고 있다. 라돈 물질이 있을 경우 가장 활발한 시간대인 18시부터 06시까지 측정된 결과 값을 제공해 신뢰도를 높였다.

업체 측에 따르면 매장에는 국내 권고관리 기준 4pCi/l, 148.0 Bq/m3 보다 현저히 낮은 수치의 안전한 친환경 자료를 사용한 매트리스만을 엄격하게 채택하여 고객에게 제공한다.

또한, 소비자 개별에 맞게 치수, 색상 등을 별도로 맞춤가구를 주문 제작한다. 맞춤가구 제작 시 고무나무, 오크, 물푸레, 월넛, 레드파인, 엘더, 멀바우 등 다양한 원목으로도 선택해 제작이 가능하다.

일산 드라마가구는 매장 내에 컨셉 별로 준비된 쇼룸에는 신혼가구, 입주가구, 원목가구, 엔틱가구, 모던가구, 유명 수입 매트리스 등 다양한 브랜드 가구가 전시돼 있어 한자리에서 비교 구매할 수 있다.

일산드라마가구 김맹섭 대표는 “가구는 홈 인테리어 분위기를 바꾸어 주는 중요한 역할을 하는 만큼 인테리어에 관심을 가지는 사람들이 차별화된 나만의 라이프 공간을 만들기 위해 입주자들의 발길이 늘어나고 있다”며 “신혼부부, 입주고객들의 부담을 덜어드리고자 최대 5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한편, 일산가구단지 드라마가구가 실시하고 있는 이벤트 및 브랜드 상세 정보는 스토어팜 홈페이지와 매장 방문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