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템 알림] 리카앤, 미니두두 캐릭터 리뉴얼 外
[육아템 알림] 리카앤, 미니두두 캐릭터 리뉴얼 外
  • 송지나 기자
  • 승인 2018.09.06 15:4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 리카앤, 미니두두 캐릭터 리뉴얼 출시

모이몰른의 패밀리 리빙 카테고리 리카앤(lika&)은 자사 캐릭터 미니두두를 전면 리뉴얼하고 관련 제품을 대폭 확대 출시한다.

새로워진 미니두두는 수컷 사자 ‘에비’, 나무늘보 ‘도비’, 토끼 ‘버니’, 코끼리 ‘리코’ 등 캐릭터 4종이다. 기존 캐릭터를 업그레이드해 유니크하고 신선한 느낌을 더했다.

리카앤은 미니두두의 전면 리뉴얼과 함께 품목을 늘려 선보인다. 유아 배낭, 슬립토이, 촉각인형 등의 완구류와 겉싸개, 짱구베개 등의 침구류, 발목 덧신, 양말, 무릎보호대 등의 패션 액세서리를 포함해 총 39종으로 구성됐다.

그 중 주력 제품은 미니두두 인형을 부착한 미아 방지 배낭, 애착 인형과 애착 베개 등으로 두루 활용할 수 있는 슬립 토이, 숨 쉬기 편하게 디자인된 입체 캐릭터 마스크다.

 

◇ 보리보리, 추석빔 선물 기획전 진행

유아동 전문몰 보리보리는 오는 9일까지 아동복과 한복, 육아용품, 선물세트 등을 최대 80% 세일하는 한가위 가격대혁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2세 이하 영유아용 의류로는 삠뽀요 후드점퍼를 100장 한정수량으로 준비해 9,900원에 판매한다. 트윈키즈, 월튼키즈, 클랜씨 등 3~8세 아이들을 위한 키즈 아동복 브랜드도 시즌 신상품부터 이월상품까지 다양하게 선보인다.

또 추석 연휴에 아이와 함께하는 장거리 운전을 위한 육아용품들도 준비했다. 싸이벡스, 그라코, 클렉 등 카시트 브랜드 제품을 특가로 판매하고, 마이폴드 컴팩트 부스트 카시트와 임산부 세이프 벨트도 판매한다.

다양한 디자인과 색상의 아동용 한복도 세일한다. 한예빔, 예닮, 더예, 예가 등 국내 대표 아동 한복 브랜드가 전통 한복과 개량 한복 제품을 2만원대부터 선보인다. 노리개, 댕기, 남아용 도령모와 같은 각종 소품들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 제로투세븐닷컴, 추석 릴레이 이벤트 실시

제로투세븐의 유아동 O2O 쇼핑플랫폼 제로투세븐닷컴이 오는 30일까지 추석 대비 아이템을 할인하는 ‘추석 릴레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제로투세븐닷컴 모바일 앱에서 참여 가능한 이번 이벤트는 총 3탄에 걸쳐 진행된다. 1탄 ‘추석 할인선물’ 이벤트는 오는 9일까지 매일 오전 10시에 명절 준비, 선물 등에 필요한 특가 아이템들을 소개한다.

17일부터 26일까지 진행하는 2탄 ‘추석 적립선물’ 이벤트에서는 출석체크, 후기작성 등 다양한 방법을 통해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에 제품 구매 시 매일 선착순 100명에게 결제 금액의 9%를 매일두 포인트로 적립해준다(일 1회, 최대 1만 원까지 적립 가능).

오는 27일부터 30일까지 오전 10시, 오후 2시, 밤 8시 시간대별로 무료 배송 쿠폰, 9% 플러스 쿠폰, 9% 장바구니 할인 쿠폰 등 모바일 전용 3종 할인 쿠폰을 발행하는 ‘추석 특별선물’ 이벤트도 준비했다.

 

◇ 뉴나 세나에어, 영국 유아용품 어워드 골드 수상

네덜란드 친환경 프리미엄 브랜드 뉴나의 접이식 아기침대 세나에어가 영국의 유아용품 어워드인 ‘The best baby and toddler gear award 2018’의 이동식 침대 부문에서 골드(GOLD)를 수상한 동시에 컨슈머 초이스(Consumer Choice) 제품으로 선정됐다.

The best baby and toddler gear award는 영국 내에서도 신뢰도가 높은 유아용품 어워드로 손꼽힌다. 뉴나 세나에어는 해당 어워드에서 원터치 이지폴딩 시스템과 간편한 이동성, 수납의 편의성, 360도 공기 순환 시스템으로 아기에게 쾌적한 수면 환경을 제공한다는 점에서 높은 점수를 받은 것으로 전해졌다.

한편, 뉴나의 2인용 유모차 데미그로우 역시 해당 어워드의 2인용 유모차 부문에서 골드와 컨슈머 초이스를 동시 수상했다.

데미그로우는 24가지 모드로 변형이 가능한 2인용 유모차로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에서 ‘2018 베스트 오브 베스트(Best of the best)’를 수상하기도 한 바 있으며, 올해 연말 국내 런칭을 앞두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