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초보자와 바쁜 현대인들을 위한, 초간단 ‘뷰티 아이템’
뷰티 초보자와 바쁜 현대인들을 위한, 초간단 ‘뷰티 아이템’
  • 이경열 기자
  • 승인 2018.09.05 15:1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이경열 기자] 최근 초보자들도 쉽고 빠르게 뷰티 룩을 완성할 수 있는 ‘퀵&이지 뷰티 아이템’이 인기를 끌고 있다. 시간을 단축 시키면서 마치 전문가의 손길이 닿은 듯한 고퀄리티 뷰티를 완성할 수 있는 브랜드의 획기적인 아이디어가 소비자의 눈길을 끌고 있다.

메이크업이나 뷰티에 서툰 초보자들부터 아침 출근길 빠른 스타일링이 절실한 직장인들까지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시킨, 곰손도 금손으로 만들어준다는 기적의 뷰티 아이템 BEST 3를 소개한다.

사진=16브랜드
사진=16브랜드

3초 만에 고퀄리티 눈매 완성

초보자들은 물론 메이크업에 익숙한 사람들까지도 아이 메이크업에 가장 큰 시간과 노력이 들기 마련이다. 베이직 컬러와 포인트 컬러의 조합, 컬러의 비율, 범위 등이 조금만 어긋나도 인상이 달라질 수 있기 때문이다. 이에 긴 시간과 적절한 스킬이 필요한 아이 메이크업을 3초 만에 끝낼 수 있는 뷰티 아이템이 소비자들 사이에서 인기몰이 중이다.

16브랜드의 ‘16 아이매거진’은 남다른 제품력과 아이디어로 누구나 3초만에 쉽고 빠르게 3단 그라데이션 아이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론칭된지 반년도 채 되지 않아 누적 판매량이 약 300만 개 이상을 돌파하는 등 많은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으며 올해 상반기 뷰티 히트템으로 떠올랐다.

상단 왼쪽부터 16브랜드 ‘16 아이매거진 01 에브리데이’, ‘16 아이매거진 02 헬로우먼데이’, ‘16 아이매거진 03 스윗 썬데이’, ‘16 아이매거진 04 헤이 마이 데이’ .사진=16브랜드
상단 왼쪽부터 16브랜드 ‘16 아이매거진 01 에브리데이’, ‘16 아이매거진 02 헬로우먼데이’, ‘16 아이매거진 03 스윗 썬데이’, ‘16 아이매거진 04 헤이 마이 데이’ .사진=16브랜드

16 아이매거진은 최적의 조합으로 선정된 두가지 컬러가 7:3의 비율로 구성되어, 소비자가 따로 컬러 조합 및 비율을 고민할 필요가 없다. 브랜드에서 고안해낸 스마트 뷰티툴인 쁘띠 블렌더가 자연스러운 그라데이션 눈매를 완성한다.

또한, 데일리 섀도우로 활용하기 좋은 01 에브리데이와, 부기 커버에 좋은 02 헬로우먼데이, 골드 빛으로 영롱하게 반짝이는 03 스윗 썬데이, 어느 피부톤에나 매치하기 좋으며 화사한 색감이 매력적인 04 헤이 마이 데이 총 4종으로 다양하게 구성됐다. 그날 기분과 날씨에 따라 어울리는 컬러를 매치해볼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베네피트 ‘브로우 컨투어 프로’
베네피트 ‘브로우 컨투어 프로’

뚝딱! 하면 눈썹 끝!

고른 눈썹을 가진 사람이 많지 않아 대부분의 사람들은 눈썹 그리기에 많은 어려움을 느낀다. 균형 있게 빈 곳을 채우고 윤곽을 살려 입체감 있는 눈썹을 연출 하는 것은 생각보다 긴 시간과 노력이 소요된다. 최근 브로우 펜슬과 컨투어링용 펜슬을 합쳐 간편하고 빠르게 눈썹을 연출할 수 있는 멀티 제품이 출시되어 눈길을 끌고 있다.

4색 볼펜이 떠오르는 유니크한 디자인의 베네피트 ‘브로우 컨투어 프로’는 4가지 색상의 펜슬을 하나로 담은 4 in 1 브로우 제품이다. 두 가지 컬러의 브로우 펜슬과 윤곽을 살려주는 디파이너, 입체감을 더해주는 하이라이터로 구성됐다. 특히, 볼펜처럼 누르고 돌리는 방식으로 간편하고 빠르게 입체적인 4D 눈썹을 완성 할 수 있다.

로레알파리 ‘컬러리스타 스프레이’
로레알파리 ‘컬러리스타 스프레이’

뿌리면 염색 끝! 셀프 염색 끝판왕

셀프 염색은 곰손에겐 매우 어려운 영역이다. 용기를 가지고 도전했다가 염색이 덜되어 얼룩덜룩 해진 모발 때문에 결국 샵으로 발길을 돌렸던 경험이 있다면 아래 제품을 주목해보자. 

로레알파리의 ‘컬러리스타 스프레이’는 총 6가지 컬러로 뿌리는 것만으로 쉽고 빠르게 원하는 컬러를 입힐 수 있다. 밝은 모발과 어두운 모발 모두 선명하게 발색되며, 한 번의 샴푸로도 쉽게 지워진다. 여러 컬러를 믹스해 사용하면 더욱 트렌디한 헤어 컬러로 연출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