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템 알림] 리틀페넥, 18F/W 블랭킷·수면조끼 출시 外
[육아템 알림] 리틀페넥, 18F/W 블랭킷·수면조끼 출시 外
  • 송지나 기자
  • 승인 2018.09.04 14:5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 리틀페넥, 18F/W 블랭킷·수면조끼 출시

미국 유아용품 브랜드 리틀페넥이 18 F/W 시즌을 맞아 오가닉 수면조끼와 아기 블랭킷을 출시했다.

신제품 오가닉 수면조끼는 무형광, 천연소재의 100% 순면 오가닉 원단을 사용했다. 삼중직 니트 소재를 사용해 가벼우면서도 보온성이 뛰어나다. 아이의 수면 시에는 이불 대용으로도 활용 가능하다.

함께 출시된 아기 블랭킷은 100% 무형광 순면 소재의 오가닉 니트 블랭킷 4종과 멀티 코튼 블랭킷 5종으로 구성됐다.

오가닉 니트 블랭킷은 부드러운 촉감의 오가닉 면과 삼중직 원단을 사용해 가벼우면서도 보온성이 뛰어나다. 멀티 코튼 블랭킷은 부드러운 면 사틴 원단과 도톰한 면 테리 원단을 앞뒤로 구성해 아기 이불뿐만 아니라 타올, 속싸개로도 사용할 수 있다.

 

◇ 필립스 아벤트, ‘울트라에어’ 출시

영국 프리미엄 육아용품 브랜드 필립스 아벤트가 원활한 공기 흐름으로 아기 피부의 자극을 최소화하는 노리개 젖꼭지 ‘울트라에어 (Ultra Air)’ 10종을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날개 부분에 4개의 공기 순환 구멍을 적용해 공기의 흐름을 원활히 함으로써, 아기의 입 주변에 밀착되어 생기는 피부자극을 최소화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기존 제품 대비 젖꼭지가 더욱 부드럽고 보송보송한 질감의 재질로 제작됐다.

환경 호르몬이 검출되지 않는 BPA Free 제품으로, 열탕 소독은 물론 아벤트 스팀소독기나 식기 세척기 사용도 가능하다. 제품 구매 시 함께 제공되는 휴대용 소독 케이스를 활용하면 위생적인 보관뿐만 아니라 언제 어디서든 빠르고 간편하게 소독이 가능하다.

아기의 발달 단계에 따라 0~6개월용과 6~18개월용으로 나뉘며 색상은 그린, 블루, 핑크, 레드 등 다양하다.

 

◇ 다이치, ‘해피 체인지(HAPPY CHANGE)’ 캠페인 실시

국민카시트 브랜드 다이치가 사용중인 오래된 카시트나 중고 카시트를 저렴하게 새 제품으로 교환할 수 있는 ‘해피 체인지(HAPPY CHANGE) 캠페인’을 실시한다.

해당 캠페인은 카시트가 일반 생활용품이 아닌 상황과 용도에 맞춰 교체를 해주어야 하는 안전용품인 만큼, 안전성이 보장되지 않은 중고 카시트의 재사용을 막기 위해 다이치가 꾸준히 진행하고 있는 캠페인이다.

참여 방법은 다이치 공식 쇼핑몰을 비롯해 롯데닷컴, GS샵, 11번가, 롯데아이몰, CJ몰을 통해 다이치 카시트를 구매한 후, 기존에 사용하던 카시트와 새로 구매한 다이치 카시트의 사진을 찍어 다이치 공식 쇼핑몰 내 해피 체인지 게시판에 남기면 인증을 받게 된다.

듀웰 시즌2, 퍼스트세븐, 디가드 토들러, 디가드 주니어 등 신생아 카시트부터 주니어 카시트까지 다이치 베스트셀러 제품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으며, 캠페인 기간은 9월 5일부터 오는 19일까지다.

 

◇ 리틀마마, 추석맞이 공식몰 특가전 진행

프리미엄 베이비스파 브랜드 리틀마마가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아 다양한 기프트세트를 2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특가전을 진행한다.

오는 17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리틀마마의 대표 제품인 유기농 스파 오일, 유기농 스파 로션, 올인원 스파 워시 등 알프베베 전 라인을 다양한 구성으로 만나볼 수 있다.

추석 특가 기프트세트는 ▲스파 베이직 세트(워시+로션) ▲스파 모이스쳐 세트(로션+오일) ▲배스 컴포트 세트(베이비 배스 로브+베이비 배스 스폰지) ▲스파 리추얼 3종 세트(워시+로션+오일) ▲스파 풀 4종 세트(워시+로션+오일+베이비 배스 로브)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아기 이름의 이니셜을 새긴 단 하나뿐인 베이비 배스 로브를 20% 할인된 가격에 50개 한정 수량으로 제공한다. 이밖에도 구성에 따라 기프트 백, 오가닉 손수건, 베이비스파 3스텝 샘플, 천연 라벤더 향낭 등 다양한 사은품이 포함되어 있다.

 

◇ 유한킴벌리, 하기스 엄마·아빠 기저귀 체험단 모집

유한킴벌리 하기스가 아기들의 다양한 특성을 반영한 신제품 4종을 출시하고, 이들 제품을 엄마, 아빠가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하기스 리얼 엄빠 기저귀 체험단’을 모집한다.

이번 체험단 이벤트는 엄마, 아빠가 제품의 효용을 직접 경험하고 아기에게 적합한 제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이를 위해 엄마, 아빠가 착용할 기저귀가 특별 제작됐다. 제품은 ▲하기스 매직핏 ▲하기스 네이처메이드 ▲하기스 맥스드라이 ▲하기스 에어솔솔로 구성됐다.

모집은 하기스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서 진행되며, 체험하고 싶은 이유를 인스타그램 댓글로 오는 5일까지 남기면 된다. 체험단으로 선정되면 ‘하기스 체험용 엄빠기저귀’를 제공받게 되며, 우수 리뷰어에게는 인공지능 스피커, 다이슨 헤어드라이기 등의 선물이 제공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