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츄럴타이스파 역삼점, 10주년 이벤트 진행…최대 50% 할인
네츄럴타이스파 역삼점, 10주년 이벤트 진행…최대 50% 할인
  • 이경열 기자
  • 승인 2018.08.31 16:2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네츄럴타이스파
사진=네츄럴타이스파

[베이비타임즈=이경열 기자] 최근 워라밸, 욜로 라이프 등 여유로운 삶을 추구하는 분위기가 사회 전반에 빠르게 퍼지며 지친 하루의 피로를 풀 수 있는 힐링 마사지가 인기를 끌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강남커플마사지로 인기인 데일리스파 브랜드 ‘네츄럴타이스파’에서 10주년 할인 행사를 진행해 눈길을 끌고 있다.

해당 할인 이벤트는 네츄럴타이스파 역삼점에서 진행되며,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다양한 서비스를 누릴 수 있다. 네츄럴타이스파에 따르면 에스테틱 뷰티 스파 시장과는 다른 컨셉으로 세계 3대 마사지라 불리는 타이 건식 관리 프로그램을 바탕으로 차별화된 고급 서비스와 합리적인 가격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다.

특히, 전문적인 교육과정을 수료한 테라피스트의 오감을 만족시키는 손길로 동양 트리트먼트의 정수를 느낄 수 있다. 피로를 풀기 위해 많은 유명 연예인들도 방문한 곳이며, KBS 2 생생정보통, MBC 오늘 저녁 등 방송 3사에 방영된 바가 있다.

또한, 네츄럴타이스파는 천연재료만을 사용하고 라벤더부터 베르못까지 아로마 향을 선택할 수 있어 기존 스파 브랜드와 다른 차별성을 가지고 있다. 매장 내에는 프라이빗 룸과 자연에 있는 듯한 힐링 뮤직으로 몸과 마음의 긴장을 풀어줘 스파 마사지의 효과를 극대화한다.

네츄럴타이스파 관계자는 “자연에서 오는 편안함을 느낄 수 있는 쾌적한 분위기의 프라이빗 룸을 제공하는 것에 중점을 두고 있다. 호텔 출신의 전문적인 테라피스트들로 구성되어 있어 강남커플마사지를 찾는 고객들로부터 좋은 호응을 얻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올해 네츄럴타이스파가 10주년을 맞이하게 되는 시점에 이를 기념하여 평소 경제적 부담 때문에 즐기기 어려웠던 럭셔리 스파 테라피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려는 것이 이번 이벤트의 목적이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고객들이 부담 없이 방문해 지친 일상의 피로를 풀고 가셨으면 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