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트, 젤 펜슬 아이라이너 ‘핏 레어 젤 펜슬’ 리뉴얼 출시
케이트, 젤 펜슬 아이라이너 ‘핏 레어 젤 펜슬’ 리뉴얼 출시
  • 이경열 기자
  • 승인 2018.08.31 09:4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일이의 유혹’ 캠페인 영상으로 시선 끌어
사진=케이트
사진=케이트

[베이비타임즈=이경열 기자] 색조 메이크업 브랜드 ‘케이트’가 오는 9월 젤 펜슬 아이라이너 ‘핏 레어 젤 펜슬’을 리뉴얼 출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케이트는 일본에서 16년 연속 셀프 메이크업 브랜드 1위를 차지하고 있는 유명 메이크업 브랜드이다. ‘핏 레어 젤 펜슬’ 아이라이너는 젤 블랙, 젤 브라운 총 2개의 컬러로 구성돼 있다.

해당 제품은 녹는 듯 부드러운 텍스처가 매끄럽게 그려진다. 눈가에 밀착해 번지거나 지워지지 않고 오랜 시간 지속되어 젤 라이너와 펜슬 라이너의 장점을 한 번에 경험할 수 있다.

또한, 1.5mm의 극세심 타입으로 또렷하고 날렵한 아이라인 연출이 가능하며, 땀·물·눈물에 강한 워터프루프 기능을 갖췄다. 피지, 문지름에 강한 스머지 프루프가 더해져 더욱 강력한 지속력을 선사한다.

리뉴얼 출시와 더불어 공개한 ‘핏 레어 젤 펜슬’ 아이라이너 캠페인 영상은 온라인 상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일명 ‘재일이의 유혹’이라고 불리는 케이트 캠페인 영상은 유튜브, 페이스북 등 SNS 채널에 공개된 지 2주 만에 높은 조회수를 기록했다.

해당 캠페인 영상은 케이트 유튜브 공식계정과 모바일 매거진 알렛츠에서 만나볼 수 있다. 동영상 속 케이트의 제품은 올리브영 온라인 몰에서 단독 런칭과 동시에 진행되는 기획전으로 케이트의 다양한 제품들과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해당 기획전에서는 파운데이션 제품인 ‘시크릿 스킨 메이커 제로(리퀴드)’와 입술 온도에 따라 컬러가 바뀌는 ‘컬러 립 틴트’를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고 있다. 할인 상품은 올리브영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