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주택관리사 평생회원반, 판매마감 임박
에듀윌 주택관리사 평생회원반, 판매마감 임박
  • 이경열 기자
  • 승인 2018.08.29 2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에듀윌
사진=에듀윌

[베이비타임즈=이경열 기자] 난해한 법 과목들로 구성된 주택관리사. 시험 합격도 쉽지 않지만 합격 후에도 취업에 신경을 써야 한다. 이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에서 선보이는 ‘주택관리사 100%환급 평생회원반’이 판매마감에 임박했다.

에듀윌 주택관리사 과정의 대표상품 ‘100%환급 평생회원반’은 2019년 주택관리사 최종합격시 수강료를 전액 환급해주는 조건이며, 합격할 때까지 최신강의를 무한수강할 수 있어 경제적이다.

뿐만 아니라 합격 후 취업으로 자연스럽게 유도해주는 ‘취업지원센터’ 및 ‘에듀윌 주택관리사 동문회’ 활동 기회를 얻기 때문에 많은 수험생들이 에듀윌로 모이고 있는 상황.

따라서 본 과정은 수강료 환급이라는 강력한 동기부여와 함께, 지금 등록할 시 합격할 때까지 최신강의를 무한 수강(불합격 후 수험표 제출 시 다음 회차까지 연장)할 수 있다는 점에서 수강생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것이다.

에듀윌 주택관리사 과정의 본 커리큘럼은 합격의 필수 조건인 3회 반복학습을 완성할 수 있도록, 3단계의 학습 로테이션을 제공한다. '이론완성·실전완성·최종점검'으로 이어져 효율적인 학습이 가능하다.

또한 꾸준한 실전 모의고사를 통해 본인의 실력을 점검하고, 실전감각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한다. 회 차별 성적 그래프, 오답노트, 단원 별 취약 유형 분석 서비스 등을 제공하는 것.

어떤 유형의 문제와 지문이 출제되더라도 완벽하게 대응할 수 있도록 강의와 교재 제작에 심혈을 기울였으며, 초심을 잃지 않고 매일매일 학습에 집중할 수 있도록 혁신적인 학습관리 프로그램 ‘독한 에듀윌’과 1:1 학습 케어링 서비스를 제공한다.

현재, 100% 환급 평생회원반 수강 시 '2018+2019 기본서 교환'과 '상대평가 대비 고득점 특강' 제공의 혜택이 주어진다.

한편 주택관리사 시험은 2020년부터 상대평가로 전환됨에 따라 현행의 절대평가 방식으로는 2019년 단 한 번의 시험 기회가 남아있다. 이에 에듀윌의 주택관리사 과정의 또다른 상품 ‘2019 합격완성반’ 은 2019년 2차 최종합격시 에듀윌 자격증 중 1개 강의를 1년간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선보이고 있다. 해당 강의는 2019년 22회 2차 시험일까지 수강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