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템 알림] 포래즈 2018 F/W 컬렉션 출시 外
[육아템 알림] 포래즈 2018 F/W 컬렉션 출시 外
  • 송지나 기자
  • 승인 2018.08.23 11:2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 제로투세븐, 포래즈 2018 F/W 컬렉션 출시

유아동 전문기업 제로투세븐의 토들러·키즈 패션 브랜드 포래즈(FOURLADS:)가 2018 F/W 컬렉션을 새롭게 출시한다.

이번 F/W 컬렉션은 기능성 소재와 디자인을 더욱 강화했으며 모달, 2XWARM, 퍼(Fur), 코듀로이, 벨벳, 부클 등의 소재를 접목한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인다.

포래즈 스타일리시 라인은 변형 가능한 트렌치형 코트, 오버핏 야상 점퍼, 가죽 재킷 등 트렌디한 아이템을 출시한다. 쿨앤(Cool.N) 라인은 액티브하면서도 편안한 실용적인 룩을 제안한다. 패밀리룩인 미니미(Mini.me) 라인도 유니섹스 및 남아룩을 늘려 더 다채로운 아이템을 전개한다.

또 흡습발열이 뛰어난 소재를 사용한 2XWARM 발열 내의를 출시한다. 패딩, 웰론, 다운, 구스 등 다양한 충전재를 사용한 아우터를 비롯해 간절기엔 아우터로, 겨울엔 이너용으로 착용 가능한 경량 아이템도 내놓는다.

이와 함께 포래즈는 하반기에 온라인 전용상품을 한층 강화한다. 지난 SS 시즌 성과를 토대로 18FW 시즌에는 온라인 전용 상품 스타일 수를 약 2배가량 확장한다. 베이직 아이템에서부터 맨투맨, 크리스마스 시즌 아이템 등 종류도 더욱 다양화했다.

 

◇ 다이치, ‘다이치 루이 아기띠’ 2종 출시

카시트 브랜드 다이치가 ‘다이치 루이 3 in 1 올인원 아기띠’와 ‘다이치 루이 스포츠 힙시트 캐리어’ 2종을 출시했다.

신제품 ‘다이치 루이 아기띠 2종’은 아기의 척추를 받쳐주는 보형물을 적용시킨 ‘세이프백 시스템’이 아기가 C자 형태의 자세를 유지할 수 있게 해주며 올바른 성장을 돕는다. 또한 유선형으로 설계된 ‘커브드 헤드 서포트’가 머리 흔들림을 방지한다.

허리벨트와 힙시트 상단에는 특수 고발포 우레탄폼을 사용해 제품 변형이 없고 편안한 착좌감을 제공한다. 사용연령은 3개월부터 36개월까지 사용 가능하다.

고급형으로 출시된 ‘루이 3 in 1 올인원 아기띠’는 힙시트, 아기띠, 힙시트 캐리어 등 세 가지 형태로 사용 가능한 프리미엄 3 in 1 베이비 캐리어다. 허리벨트에 내장된 ‘럼버 서포트’가 저월령 아기의 앉은키도 편안하게 높여줘 착용감이 뛰어나다.

‘다이치 루이 스포츠 힙시트 캐리어’는 땀 흡수력과 배출성이 좋은 고기능성 원단인 서플렉스(supplex)를 사용해 가벼우면서도 내구성이 뛰어나고 생활 방수가 가능하다. 스마트형 힙시트 캐리어로 오랜 시간 편안하고 부담 없이 데일리로 착용할 수 있다.

 

◇ 손오공, 피셔프라이스 ‘디럭스 피아노 아기체육관’ 출시

완구 전문기업 손오공이 피셔프라이스 ‘피아노 아기체육관’의 업그레이드 제품으로 스마트 스테이지™기능이 추가된 ‘디럭스 피아노 아기체육관’을 선보인다.

업그레이드된 ‘디럭스 피아노 아기체육관’은 피셔프라이스의 독자적 기술인 스마트 스테이지™기능이 적용됐다. 아이의 두뇌 발달 단계에 따라 3가지 학습 레벨로 나눠 피아노 전면에 있는 스마트 스테이지™버튼으로 원하는 단계별 설정이 가능한 기술이다.

▲1단계 누워서 놀기(0개월~3개월)는 피아노와 장난감을 향해 손을 뻗고 발차기를 하며 대근육이 발달되고 여러 종류의 음악과 불빛으로 아이의 흥미를 유발한다. ▲2단계 엎드려서 놀기(3개월~6개월)는 동물과 악기 소리를 듣고 건반과 장난감에 반응하며 호기심을 키울 수 있게 도와준다.

▲3단계 앉아서 놀기(6개월 이상)는 피아노 건반을 누르고 노래와 문장을 통해 색깔, 모양, 숫자 개념을 학습할 수 있다. 또한 피아노 부분만 분리가 가능해 언제 어디서나 음악놀이를 즐길 수 있다.

스마트 스테이지™기술이 추가된 ‘디럭스 피아노 아기체육관’은 한/영 음성을 동시에 지원하며, 65가지 이상의 음악과 멜로디를 제공하는 등 기존 ‘피아노 아기체육관’ 대비 기능이 대폭 강화됐다.

 

◇ 에이토솔루션, ‘우리 아이 튼튼 비타민B’ 출시

네오팜의 유소아용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에이토솔루션에서 성장기 아이들을 위한 ‘우리 아이 튼튼 비타민B’를 출시했다.

‘우리 아이 튼튼 비타민B’는 세계적인 비타민 생산업체 DSM사의 비타민B군을 포함한 비타민B 6종을 함유했다. 또한 아연과 칼슘, 마그네슘을 비롯해 9종 아미노산, 12종 혼합 유산균, 홍삼농축액 등 다양한 부원료가 함유됐다.

스틱포 액상 제형으로 거부감 없이 쉽게 섭취 가능하며, 딸기 맛 원액 그대로 마시거나 탄산수에 더하여 마시거나 셔벗처럼 얼려 시원하게 먹는 등 다양한 방식으로 섭취 가능하다. 합성향료, 인공색소, 보존료, 합성감미료 등 합성원료를 첨가하지 않아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