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아가 반한 화장품 브랜드 ‘비브라스’
보아가 반한 화장품 브랜드 ‘비브라스’
  • 이경열 기자
  • 승인 2018.08.22 18:0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발색력과 지속력 무기로 브랜드 뮤즈 ‘보아’의 다양한 분위기 연출
비브라스 브랜드 모델 ‘보아’
비브라스 브랜드 모델 ‘보아’

[베이비타임즈=이경열 기자] 아시아는 물론 세계 전역에 한류 열풍을 이끌며 ‘아사아의 별’로 불려온 가수 ‘보아’가 최근 글로벌 뷰티 브랜드 ‘비브라스’의 뮤즈로 나섰다. 보아의 패션과 뷰티, 라이프스타일 등 그녀의 어느 것 하나 놓치고 싶지 않아하는 여성 팬들 사이에서 실제로 보아가 사용하고 있는 화장품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비브라스는 사계의 아름다움에서 영감을 받아 여성 자신만의 아름다움을 당당하게 표현해내도록 응원하는 브랜드이다.

보아가 사용하는 제품은 브랜드의 대표 색조라인 ‘MOTD(Mood Of The Day)’ 립 틴트와 립스틱을 비롯, 홍차를 주원료로 한 블랙티 라인 등 모두 비브라스의 제품들이다. 특히 MOTD 립 틴트는 바르지 않은 것처럼 가벼운 밀착력에 대비되는 선명한 발색력이 특징이다. 여성스러움이 돋보이는 부드러운 컬러부터 강렬한 컬러까지 다양한 구성으로 그날의 분위기에 따라 완벽하게 변신할 수 있다.

비브라스의 립 틴트와 립스틱은 보아뿐만 아니라 국내외 소비자들에게도 각광받고 있는 제품들이다. 믿을 수 있는 제조사에서 만들어진 제품이라는 점 또한 깐깐한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켰다. 비브라스의 립스틱과 립 틴트는 ‘크리스찬 디올’, ‘에스티로더’, ‘맥’ 등 명품 화장품 제조사로 유명한 글로벌 화장품 제조사 코스맥스에서 제조된 제품으로 발색력과 지속력, 보습력에서 고가의 명품 화장품들과 어깨를 나란히 하는 차별화된 품질을 겸비하고 있다.

이 밖에도 비브라스의 마스크팩과 3스텝 클렌징 라인 제품들은 프리미엄 마스크팩 시장을 선도하며 국내 3대 제조사 중 하나인 엔코스에서, CCC클렌저는 코스메카 코리아에서 제조해 기복 없이 뛰어난 품질로 소비자들의 신뢰를 얻고 있다.

비브라스 마케팅 담당자는 “무한 경쟁이라고 볼 수 있을 만큼 많은 뷰티 브랜드들 속에서 소비자들에게 인정받기 위해 처음부터 품질의 우수성을 최우선으로 고려했다”며, “코스맥스, 엔코스, 코스메카 등 국내 3대 제조사와의 ODM 제휴는 비브라스가 제품성을 인정받는데 큰 역할을 했으며 브랜드 뮤즈인 보아 역시 비브라스 색조 화장품의 다양한 컬러와 발색력, 오랜 촬영이나 안무 연습에도 수정이 필요 없는 유지력에 감탄해 브랜드의 뮤즈를 결심하게 된 것”이라고 제품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비브라스의 다양한 기초, 색조 제품들은 비브라스 플래그십 스토어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