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청라 스퀘어7 데이트 맛집 ‘미국 남부 가정식 샤이바나’
인천 청라 스퀘어7 데이트 맛집 ‘미국 남부 가정식 샤이바나’
  • 이경열 기자
  • 승인 2018.08.22 17:5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샤이바나
사진=샤이바나

[베이비타임즈=이경열 기자] 일순간 더위가 가시는 듯 했으나 여전히 30도의 날씨가 이어지며 시원한 실내 데이트장소를 찾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 최근 한 조사에 따르면, 더위를 피할 수 있는 최고의 여름 데이트 장소로 대형 쇼핑몰이 33.8% 가장 높은 선호도로 조사됐다.

이에 쾌적하고 넓은 복합 쇼핑몰에서 쇼핑과 외식을 즐기며 더위를 이겨내는 몰(Mall)과 바캉스의 합성어인 ‘몰캉스’라는 신조어가 생길 만큼 ‘몰’은 많은 고객들의 방문을 이끌어내고 있다. 인천 서구 경서동에 위치한 청라 스퀘어세븐도 CGV 영화관 개관을 시작으로 각종 브랜드 쇼핑, 클리닉 등이 입점해 있는 복합 쇼핑몰로 최근 청라 놀거리 대표 명소로 자리 잡고 있는 곳이다.

많은 이들의 발길이 향하는 수요에 따라 다채로운 인천 청라 스퀘어7 데이트 맛집들도 마련되어 있다. 그 중, 2층에 위치한 청라 미국 남부 가정식 맛집 ‘샤이바나’는 특색있는 맛과 이색적인 컨셉으로 최근 청라 레스토랑이나 파스타 맛집을 찾는 이들도 큰 인기를 끄는 곳이다. 실제, 얼마 전에는 comedy TV 맛있는녀석들에도 출연해 화제를 일으킨 바 있다.

해당 청라 국제도시 맛집의 대표메뉴로는 미트볼 안에 고소하고 노란 치즈가 가득 숨겨져 있는 ‘자이언트 밋볼 스파게티’와 중독성 있는 치즈가 풍성하게 올라간 스파게티 위에 페퍼로니 햄으로 장식해 피자다운 비주얼을 자랑하는 ‘루이스 치즈스파게티’ 등과, 해산물의 감칠맛과 매콤한 맛으로 눈길을 끈 ‘씨푸드잠발라야’ 등이 있다.

경서동 맛집 샤이바나의 세트메뉴는 메인 디쉬 2가지와 사이드세트, 음료가 함께 구성되어 1인당 1만 원대로 가성비 좋게 먹을 수 있어 청라 지구 점심 맛집 추천대열에 오르기도 했다. 또한, 샤이바나의 인테리어는 세련되면서도 이국적으로 미국 빈티지풍의 느낌을 나타내고 있어 분위기 있는 청라 호수공원 브런치 맛집을 찾는 이들에게도 제격이다.

인천 청라 데이트코스 맛집 샤이바나 관계자는 “마지막 여름 나들이코스를 찾고 있다면 시원한 에어컨 바람을 쐬며 평소 먹어보지 못한 미국 남부 가정식을 맛보시길 추천 드린다”며 “건물 2층에 위치해 있어 탁 트인 공원의 전경과 주변에 커넬웨이로 연결되는 공원이 있어 식사 전후로 즐기는 데이트장소로도 손색이 없을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